0 선물로 하기 좋은 이태리 쥬얼리, 노미네이션(Nomination) 팔찌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의류, 패션 스타일

선물로 하기 좋은 이태리 쥬얼리, 노미네이션(Nomination) 팔찌추천




최근에 판도라팔찌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판도라팔찌는 보석, 다아이몬드 등 소재를 사용하여 예쁜 참을 많이 만들었고요..

일반 팔찌와 달리, 원하는 참으로 줄에 끼워 완성할 수 있는 팔찌라서 큰 인기를 받고 있어요..ㅋㅋ

판도라팔찌는 선물로도 인기 많아요^~^..

moon_and_james-47


판도라팔찌를 크리스마스선물로 하려고 해서 인터넷에서 이것저것 많이 찾아봤는데요..ㅋㅋ

판도라팔찌처럼 끼워 완성할 수 있는 팔찌를 많이 생겼더라고요^^

국내 브랜드 뿐만 아니라 해외 브랜드도 많네요!!~

오늘은 판도라팔찌를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이태리 쥬얼리 "노미네이션" 팔찌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노미네이션 팔찌는 판도라팔찌처럼 원하는 참으로 만들 수 있는 유니크한 팔찌이고요^^

판도라팔찌는 참을 줄에 끼워 완성하는 팔찌인데 노미네이션 팔찌는 참으로 하나하나 끼워 완성하는 팔찌이네요 ㅋㅋ..

의미를 담은 참으로 특별한 마음이나 메시지를 담아 전할 수 있는 유니크한 팔찌이고요!!~

크리스마스선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 ㅎㅎ"

brown_and_cony-49






노미네이션 팔찌의 디자이너는 금, 은, 보석 등 소재를 사용하여 2,000개가 넘는 심벌을 디자인했다고 하네요!! ㅋㅋ..

이니셜, 별자리, 기념일 등을 이용해서 가족, 애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의 특별한 선물로 매우 인기 많은 것 같아요~


현재 노미네이션 팔찌는 양재동에 있는 아바갤러리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노미네이션 팔찌를 직접 보러 매장을 다녀왔어요^~^..

moon_and_james-65




아바갤러리는 프리미엄 멀리샵이네요~

신발, 가방, 악세서리 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ㅋㅋ..

아바갤러리는 주로 해외 브랜드의 제품을 위주로 판매하고 있고요!!

크리스마스선물 때문에 노미네이션 팔찌를 보러 갔는데 나중에 이것저것 다 보려고 해서 정신없었어요 ㅋㅋ"

moon_and_james-8



노미네이션 팔찌는 예쁘고 유니크한 참이 정말 많더라고요..^^

원래 하나만 사려고 했는데 노미네이션 팔찌를 실제로 보니까 너무 예뻐서 결국 2개를 구매했어요 ㅎㅎ"

커플팔찌로 하려고요~

ㅋㅋㅋ..





노미네이션 팔찌는 매우 저자극성의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런 스테인리스 스틸은 금속에 민감한 알러지가 있는 분도 대부분 반응이 일어나지 않다고요!!

노미네이션 팔찌의 스테인리스 스틸은 녹슬지 않고 자체에서 반짝이는 빛도 나고 있어요~

line_characters_in_love-7


노미네이션 팔찌의 모든 작업과 공정은 Made in Italy 라고 하네요!!~

이태리 장인들의 실력과 자부심을 담은 최고의 팔찌이네요..^^






노미네이션은 팔찌 뿐만 아니라 목걸이, 귀걸이, 반지 등 다양한 제품 있어요~

예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많아서 이것저것 사진 좀 찍었어요 ㅋㅋ..

노미네이션 팔찌는 판도라팔찌 못지않은 디자인과 가치를 가지고 있네요!!

크리스마스선물, 기념일선물 등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노미네이션 팔찌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brown_and_cony-49











이 포스팅은 노미네이션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