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판도라팔찌 못지않은 유니크한 팔찌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의류, 패션 스타일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판도라팔찌 못지않은 유니크한 팔찌




최근에 판도라팔찌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판도라팔찌는 일반팔찌와 달리, 원하는 아이템을 줄에 끼워 완성할 수 있는 유니크한 팔찌이고요!!

보석, 다이아몬드 등 소재로 만든 판도라팔찌의 참이 매우 화려하고 예쁘고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의미를 담은 참으로 만든 판도라팔찌는 선물로도 많이 하고 있어요~

특히 발렌타인데이선물, 크리스마스선물 등 연인에게 서로의 사랑을 전달하는 선물로 많이 하고 있죠~

moon_and_james-47


판도라팔찌 유행에 따라 판도라팔찌처럼 끼워 완성할 수 있는 팔찌가 많이 생겼더라고요!!

국내 브랜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들어온 브랜드도 있네요~ ㅋㅋ..

흔히 볼 수 있는 판도라팔찌가 좀 식상하시면..

판도라팔찌처럼 끼워 완성할 수 있는 이태리 노미네이션(Nomination) 팔찌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ㅎㅎ..




노미네이션 팔찌는 판도라팔찌처럼 끼워 완성하는 팔찌이지만..

줄에 끼우는 것 아니라 참으로 하나하나 끼워 완성하는 유니크한 팔찌이고요^^

노미네이션 팔찌의 디자이너는 금, 은, 보석 등 소재를 사용하여 2,000개가 넘는 심벌을 디자인했대요!!

판도라팔찌처럼 특별한 마음이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소중한 팔찌이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노미네이션 팔찌의 역사는 1980년대 이태리 투스카니 세스토피오렌티노의 작은 도시에서 시작했고요!!

현재까지도 모든 작업과 공정은 Made in Italy 라고 하네요~ ㅎㅎ

노미네이션 팔찌는 판도라팔찌 못지않은 디자인과 가치를 갖고 있는 팔찌이네요^^

brown_and_cony-50




노미네이션 팔찌는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의 특별한 선물로도 매우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기념일, 이니셜 등 특별한 추억이나 메시지를 담아 전할 수 있는 선물이니까요~ ㅋㅋ"

노미네이션 팔찌에서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스틸은 매우 저자극성이래요..

금속에 민감한 알러지가 있는 분도 대부분 반응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즐겨 쓸 수 있는 최고의 팔찌이네요~

moon_and_james-46





현재 노미네이션 팔찌는 양재동에 있는 아바갤러리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노미네이션 팔찌를 실제로 보시면 이태리 명가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고요!!~

이번 크리스마스선물이 의미를 담은 노미네이션 팔찌로 하면 매우 인기 많은 것 같아요..ㅋㅋ"

moon_and_james-8









이 포스팅은 노미네이션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