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클래식하면서 럭셔리한 남자스니커즈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슬립온, 스니커즈

클래식하면서 럭셔리한 남자스니커즈 추천




최근에 크리스마스선물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브랜드가 있는데요..

"클라우스고란" 라는 스웨덴 남자스니커즈 브랜드이고요!!

국내에 들어온지 얼마 안 된 브랜드이래요~ ㅋㅋ"

국내에서 아직 생소한 브랜드이지만 현재 유럽에서만 100여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남자스니커즈라고 하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5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흔히 볼 수 있는 캐주얼 디자인의 남자스니커즈와 달리,

유니크한 클래식함과 빈티지함이 드러나는 남자스니커즈이고요!!

심플한 남자스니커즈 같지만 다른 남자스니커즈에서 찾기 힘든 매력을 갖고 있어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현대백화점, 강남의 멀티샵, 프리미엄 아울렛 등 백화점과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대요..

주말에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를 보러 양재동에 있는 아바갤러리를 방문했어요^^

moon_and_james-65



아바갤러리는 양재시민의숲역 근처에 있어요..

양재시민의숲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시면 보이고요!!

직진하시다가 신호등이 나오는데 신호등을 건너면 바로 보입니다^^

brown_and_cony-50


아바갤러리는 프리미엄 멀티샵이고요..

가방, 신발, 악세서리 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 뿐만 아니라 해외 브랜드의 제품도 많기 때문에 구경할만한 멀티샵이네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는 국내 연예인이 많이 신는 신발로 잘 알려져 있대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방송에서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를 신고 나온 연예인이 많다고 하네요^^


이것 울랄라세션의 박승일씨가 방송에서 신었던 디자인이래요..ㅋㅋ"

가죽으로 되어 있는 신발끈이 포인트인 것 같아요!!

빈티지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러나는 남자스니커즈이네요^^

moon_and_james-4





                  


예능 프로그랜 <룸메이트>에서 신성우씨가 신었던 디자인이에요^^

시크한 매력이 드러나는 남자스니커즈이네요!! ㅋㅋ..

신성우씨가 클래식한 남자스니커즈를 신고 빈티지 패션을 선보였네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보면 볼수록 매력이 있어요^~^

moon_and_james-8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빈티지한 디자인이지만 다양한 컬러를 갖고 있네요^^

빈티지 디자인이라고 해서 블랙, 브라운 등 어둡고 차가운 느낌의 컬러만 있는 줄 알았는데..!!

매장에 가보니까 레드색의 남자스니커즈도 있더라고요..ㅋㅋ"




같은 디자인의 남자스니커즈라도 컬러에 따라 다른 느낌이 드러나고 있네요..ㅎㅎ

브라운색이 시크하고 와일드한 느낌이 드러나기 때문에 F/W 패션에 어울리는 디자인이고요~

클래식한 패션 아이템과 함께 멋진 남자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남자스니커즈이네요^^


레드색이 밝고 화사해서 S/S 시즌에 신으면 매우 멋있을 것 같아요..

디자인이 심플해서 코디하기도 쉽고요!!

평소에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는 남자스니커즈이네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신었을 때도 매우 편하대요..

캔버스는 부드러우면서 튼튼하고요!!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어요^^

brown_and_cony-80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를 실제로 보니까 정말 괜찮더라고요!! ㅎㅎ..

디자인과 퀄리티를 모두 겸비하는 남자스니커즈이네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아직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국내 연예인도 즐겨 신는 남자스니커즈라고 해서 곧 큰 인기를 받지 않을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