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클래식한 남자백팩을 좋아한다면..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백팩, 여행가방

클래식한 남자백팩을 좋아한다면..




클래식한 남자백팩을 좋아한다면 빈티지한 느낌이 드러나는 빌포드 남자백팩을 추천드립니다^^

빌포드 남자백팩이 일반 남자백팩과 달리, 미국 Martexin 오리지널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든 남자백팩이고요..

왁스캔버스의 빈티지함이 드러나는 유니크한 남자백팩이네요!! ㅋㅋ..

moon_and_james-4



예능 프로그램 <7인의식객>에서 신성우씨가 착용한 백팩이 바로 빌포드 남자백팩이고요..

클래식하면서 럭셔리한 느낌이 드러나는 남자백팩이네요~




빌포드 남자백팩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갖고 있어요..

신성우씨가 방송에서 착용한 남자백팩이 빌포드의 Classic 백팩이고요!!~

Classic 백팩이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매우 어울리는 남자백팩이네요^^



빌포드 Classic 남자백팩이 흔히 볼 수 없는 유니크한 클래식함을 갖고 있고요..

일반 남자백팩보다 고급스럽고 멋있네요~ ㅎㅎ..

빌포드 남자백팩에서 사용되는 왁스캔버스는 일반 소재에 비해 두껍고 튼튼하고요!!~

넉넉한 수납공간에 외출시 필요한 것들을 이것저것 많이 넣을 수 있어 내구성이 좋아요^^

왁스캔버스는 방수효과도 있기 때문에 비오는 날에도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고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현재 대부분 남자백팩이 캐주얼 디자인이고요..

캐주얼 디자인의 남자백팩이 일상의 외출용 가방으로 코디하기 쉽지만..ㅋㅋ

빌포드 남자백팩처럼 시크하거나 와일드한 가을남자패션을 완성할 수 없어요!!~

올겨울에 흔히 볼 수 있는 캐주얼 디자인의 남자백팩이 좀 식상하시면..

빈티지한 빌포드 남자백팩으로 멋진 패션을 한번 완성해 보세요^^

moon_and_james-69





현재 빌포드 남자백팩이 현대백화점, 강남의 멀티샵, 프리미엄 아울렛 등..

주로 백화점과 쇼핑몰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대요..ㅎㅎ

빌포드 남자백팩을 실제로 직접 보시면 다른 남자백팩에서 찾기 힘든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brown_and_cony-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