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대 여성쇼퍼백 추천,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쓸 수 있는 로베르타피에리 가방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토트백, 숄더백

20대 여성쇼퍼백 추천,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쓸 수 있는 로베르타피에리 가방

 

 

 

날씨 더워지면서 봄여름에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여성쇼퍼백을 찾다가 알게 된 브랜드 있는데요.

로베르타피에리라는 이태리 브랜드이에요.

디자인이 심플해서 데일리백으로 쓰기 매우 편해요!!

요즘 로베르타피에리 가방을 맨날 메고 다녀요.

가볍고 편하게 쓸 수 있는 최고의 여성쇼퍼백인 것 같아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쇼퍼백의 디자인이 롱샴 쇼퍼백과 약간 비슷해요.

롱샴 쇼퍼백처럼 가볍고 튼튼한 원단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쓸 수 있는 여성쇼퍼백이에요^^

이 원단이 프라다에서도 사용되는 원단이래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쇼퍼백이 심플해 보이지만 최고의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었네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쇼퍼백이 여러 패턴과 컬러를 갖고 있어요.

무난한 패턴 말고 다른 여성쇼퍼백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예쁜 패턴도 많더라구요!

특히 화사한 컬러의 쇼퍼백이 봄여름에 잘 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여자들 가방을 고를 때 브랜드 말고 원산지도 많이 따져요!! ㅋㅋ

로베르타피에리 여성쇼퍼백이 브랜드 말고 모든 소재와 제작이 이탈리아에서 만들었어요.

이탈리아 명가의 실력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100% MADE IN ITALY 가방이라서 주문했어요.

가격대비 로베르타피에리 여성쇼퍼백이 정말 좋은 가치와 퀄리티를 갖고 있어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쇼퍼백이 mini, small, large, extra large 4가지 사이즈 있어요.

이것저것 많이 갖고 다니는 편이라서 가장 큰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extra large의 수납공간이 넓어서 좋더라구요.

 

 

 

 

 

 

봄여름에 가볍고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여성쇼퍼백을 찾으시면 로베르타피에리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쇼퍼백을 쓴지 한달 정도 됐는데 매우 편해요.

디자인이 심플해서 코디하기 쉽고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여성쇼퍼백이라서 매우 좋아요^^

퀄리티와 실용성도 좋아서 완전 마음에 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