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큰 남자백팩을 원하시면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 최고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백팩, 여행가방

큰 남자백팩을 원하시면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 최고

 

 

 

 

 

오늘은 수납공간이 넓은 남자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빌포드 남자백팩이 기능성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유니크하고 멋있어요.ㅎㅎ

 

 

 

 

 

같은 동호회를 다니는 선배님이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을 쓰고 있어요.

활동할 때마다 메고 나오셨는데 디자인도 멋있고 수납공간도 넓어서 좋더라구요!!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이 드라마에서도 나왔던 패션 아이템이래요.

드라마 <오렌지마말레이드>에서 여진구씨가 학생가방으로 썼던 가방이 바로 빌포드의 Discovery 남자백팩이에요.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이 여러 컬러 있네요.ㅎㅎ

 

 

 

 

여진구씨가 착용했던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이 차콜색이네요.

다른 컬러에 비해 차콜색이 더 밝고 캐주얼한 느낌이 더 강한 것 같아요.ㅎㅎ

개인적으로 진한 브라운 빛이 드러나는 나머지 2가지 색상이 빈티지한 느낌 더 강해서 더욱 멋있을 것 같아요!

 

 

 

 

 

선배님의 키가 180정도 될 것 같은데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이 딱 맞네요.

저도 메어 봤는데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이 저한테 크더라구요.ㅎㅎ

역시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이 키 큰 남자에게 잘 어울리고 멋있어요.

 

 

 

 

 

빌포드 남자백팩의 원단이 두껍고 튼튼하더라구요.

일반 남자백팩보다 무게가 좀 있지만 내구성이 좋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빌포드 남자백팩이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들었대요.

왁스캔버스는 자체에서 유니크한 클래식함이 드러나는 원단이래요!!

이런 독특한 매력 뿐만 아니라 일반 원단보다 튼튼하고 내구성도 좋대요^^

 

 

 

 

 

 

 

빌포드 사이트에서 보면 다양한 디자인의 남자백팩이 있네요.ㅎㅎ

빌포드 Discovery 남자백팩이 저한테 크지만 작은 사이즈의 남자백팩도 많더라구요!

빈티지한 디자인도 매우 멋있어요.

빌포드 남자백팩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