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이런 에코백이 어떤가요?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이런 에코백이 어떤가요?

 

 

 

 

요즘 보고 있는 에코백이 있는데요.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기능성이 좋아서 갖고 싶네요.ㅎㅎ

기능성이 좋아서 일반 에코백보다 가격이 조금 비싼데 살까 말고 고민중이에요.ㅠㅠ

 

 

 

 

이것 보가타(VOGATHA) 에코백인데요.

디자인이 깔끔해서 평상시 부담없이 메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예쁜 디자인의 에코백도 많은데 쓰다 보면 이런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가장 유행 안 타고 오래 쓸 수 있더라구요.ㅎㅎ

보가타 에코백이 2가지 컬러밖에 없지만 가장 무난하고 잘 나가는 컬러이네요.

일반 디자인을 마음에 들어서 별 ★★★ 4개를 주겠습니다^^

 

 

 

 

보가타 에코백의 메리트는 원단과 기능성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저렴한 가격대의 에코백이 많이 출시됐는데 저렴한 가격만큼 원단이 얇고 오래동안 못 쓸 것 같아요!

쓰다 보면 갑자기 끈 떨어지거나 뚫어지면 정말 난감하거든요.

 

 

 

 

 

보가타 에코백이 DANDUX 라는 원단을 사용했대요.

이런 원단이 Laundry Cart에 사용되는 산업용 원단이래요!

좀 투박해 보이지만 무려 43kg까지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보가타 에코백의 내구성이 짱이네요~

내구성은 별 ★★★★★ 입니다^^

 

 

 

 

빨래통으로 쓰이는 Laundry Cart의 원단이라서 보가타 에코백이 강력한 생활방수 기능도 가지고 있대요!

보가타 에코백이 심플해 보이지만 기능적으로 여러 장점을 갖고 있네요.ㅎㅎ

생활방수 기능도 별 ★★★★ 주겠습니다!

 

 

 

 

 

보가타 에코백의 원단이 두껍고 튼튼해서 라인이 잘 잡히네요.ㅎㅎ

이것저것 넣어도 처지지 않고 예쁜 것 같아요~

얇은 원단의 에코백이 처짐도 있고 보가타 에코백처럼 고급스런 느낌도 안 들어요.

원단 하나만 다른 건데 보가타 에코백이 일반 에코백보다 뭔가 있어 보여요.ㅋㅋ

 

 

 

 

 

 

보가타 에코백의 크기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외출시 필요한 것들 이것저것 많이 넣을 수 있으면서도 너무 크지 않아요!

끈 길이 조절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매우 편한 에코백이에요.

보가타 에코백의 편리성은 별 ★★★★ 입니다^^

 

 

 

 

 

보가타 에코백 안에 주머니도 설계되어 있네요.

핸드폰이나 카드지갑 등 사소한 것들 편리하고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네요.

대부분 에코백은 이런 주머니가 없어요!

핸드폰이나 카드 같은 작은 것들 찾을 때 온 가방을 뒤져봐서 찾아야 돼서 힘들거든요.ㅠㅠ

이에 비해 보가타 에코백의 수납력은 별 ★★★★★ 주겠습니다.

 

 

 

 

자.. 이제 보가타 에코백의 종합평점입니다.ㅋㅋ

 

디자인                  ★★★★

내구성               ★★★★★

생활방수 기능     ★★★★★

편리성                  ★★★★

수납력               ★★★★★

 

저렴한 가격의 에코백보다 보가타 에코백이 여러 면에서 훨씬 좋네요.

가격대비 정말 좋은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에코백이라서 하나 장만해야 되겠네요.ㅎㅎ

에코백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보가타 에코백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