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웹드라마 <투비컨티뉴> 아스트로 MJ 학생백팩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연예인가방

웹드라마 <투비컨티뉴> 아스트로 MJ 학생백팩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학생백팩을 찾으시는 분들 많은 것 같은데요.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면 학생백팩 브랜드가 많더라구요!!

예쁜 디자인의 학생백팩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네요.-  -;;

오늘은 웹드라마 <투비컨티뉴>에서 아스트로 MJ 메고 나왔던 학생백팩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연예인도 즐겨 쓰는 학생백팩이라면 믿을만하겠죠~

 

 

 

 

 

 

MJ 착용했던 학생백팩은 존피터 1030 백팩이래요.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뻐서 학생백팩으로 많이 쓰는 가방이라고 하네요.

존피터는 미국 브랜드이에요.

미국에서 많은 대학생, 직장인이 즐겨쓰는 패션가방이구요.

국내에서도 대학생백팩 말고 중고등학생백팩으로도 많이 쓰고 있다고 하네요.

 

 

 

 

1030 백팩은 존피터 2015 신상 백팩이에요.

6가지 컬러 있는데요.

무난한 컬러부터 밝은 컬러까지 여러 선택이 가능한 학생백팩이네요.

 

 

 

 

 

요즘 남학생도 밝은 컬러의 학생백팩을 많이 메고 다니더라구요.

존피터의 레드색이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남학생에게도 잘 어울리는 멋진 학생백팩이네요.ㅎㅎ

존피터 1030 레드 백팩을 메고 있는 MJ는 멋있지 않아요?

 

 

 

 

큰 학생백팩을 찾으시면 존피터 1030 백팩이 딱 좋은 것 같아요.

1030 백팩의 수납공간이 넓어서 고등학생백팩으로 많이 쓰고 있대요!

넉넉한 수납공간 말고 주머니도 많기 때문에 수납력이 매우 좋은 학생백팩이래요.ㅎㅎ

 

 

 

 

 

존피터 1030 백팩의 안에 노트북 수납공간이 설계되어 있어요.

노트북을 많이 갖고 다니는 대학생에게도 쓸만한 학생백팩이네요.ㅎㅎ

존피터 백팩이 심플해 보이지만 디테일하게 잘 만든 가방이더라구요.

 

 

 

 

 

존피터는 디자인 말고 원단도 가볍고 튼튼해서 매우 좋대요.

요즘 학생들 이것저것 많이 갖고 다니는데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학생백팩이 최고거든요!!

존피터 백팩은 평상시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쓸 수 있는 학생백팩이네요^^

 

 

 

 

 

 

존피터에서 예쁜 디자인의 백팩이 많은데요.

학생백팩을 찾으시면 존피터 백팩이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하는 백팩이라서 학생백팩으로 쓰기 매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