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예쁘고 편하게 메고 다니기 좋은 학생백팩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백팩, 여행가방

예쁘고 편하게 메고 다니기 좋은 학생백팩 추천

 

 

 

 

 

안녕하세요

얼마전 동생 생일선물로 존피터 백팩 하나 샀거든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서 학생백팩으로 많이 쓴대요!!

실용적인 선물을 찾다가 학생백팩으로 결정했는데 요즘 맨날 메고 다니는 걸 보면 존피터 백팩을 정말 좋아하나 봐요^^

존피터 백팩을 생일선물로 잘 샀네요..ㅎㅎ

 

 

 

 

 

 

존피터는 미국 브랜드이에요.

1980년에 뉴욕 디자이너인 John Peter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런칭한 브랜드이래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해서 학생백팩 말고 일상의 외출용 백팩으로도 편하게 쓸 수 있어요.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예쁜 디자인의 학생백팩이 많더라구요.

요즘 학생들 어떤 스타일의 학생백팩을 좋아하는지 몰라서 좀 고민했거든요.

이것저것 찾다가 존피터 백팩을 즐겨쓰는 국내 연예인이 많다고 해서 존피터를 샀어요..ㅎㅎ

연예인 사이에도 인기 많은 백팩을 학생백팩으로 쓰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서요~

 

 

 

 

존피터에서 예쁜 디자인과 컬러의 백팩이 많아요.

고등학생이 쓸만한 학생백팩을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1030 백팩과 1250 백팩을 고등학생백팩으로 많이 찾는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둘다 수납공간이 넓어서 고등학생백팩으로 쓰기 딱 좋대요~

 

 

 

 

이것 1250 백팩이에요.

일반 백팩과 달리 뚜껑이 있는 백팩이구요.

심플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학생백팩을 좋아하는 학생들 많이 찾는 디자인이래요!!

유니크하고 예쁘네요..ㅋㅋ

저희 동생이 특이한 디자인을 좋아해서 이것 샀는데 마음에 들어서 요즘 맨날 메고 다니더라구요!!~

 

 

 

 

디자인이 중요하지만 학생백팩으로 쓸 거라서 내구성과 기능성도 매우 중요해요.

존피터 백팩의 원단이 튼튼해 보여서 좋더라구요!!

내구성 뿐만 아니라 존피터의 원단이 가벼워서 이것저것 넣어도 부담없이 메고 다닐 수 있는 학생백팩인 것 같아요.

요즘 학생들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갖고 다니더라구요..

존피터 같은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학생백팩이 딱 쓰기 좋은 것 같아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디테일하게 잘 만든 가방이네요.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여요..ㅎㅎ

교복 말고 사복에도 잘 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주말에 학원이나 놀러 갈 때도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학생백팩이네요^^

 

 

 

 

이것 존피터 1030 백팩이에요.

무난한 디자인의 학생백팩을 좋아하시면 1030 백팩이 괜찮은 것 같아요.

존피터 1030 백팩의 안에 노트북 수납공간도 설계되어 있대요.

대학생백팩으로도 편하게 쓸 수 있는 가방이네요^^

학생백팩을 찾으시면 존피터 백팩이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