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수납력 좋은 남자백팩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백팩, 여행가방

수납력 좋은 남자백팩 추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남자백팩 존피터 7007 입니다 ^^

 

 

 

뉴욕의 디자이너 존피터는 1980년대에 'John peters New York' 을 론칭하고

3년뒤 우리나라에서 잘 알려진 '멘하탄포티지'를 론칭하여

'맨하탄포티지'의 원조 브랜드라고 잘 알려져 있어요 ~ㅎㅎ

 

 

 

흔히 아는 나일론소재가 아닌,

듀라플렉스 원단으로 만들어 내구성도 튼튼하며

가방의 밑쳐짐과 흐물거림이 없어

가방모양이 하루종일 이쁘게 잘 잡혀있어요 ^^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유행없이 꾸준히 맬 수 있는 남자백팩입니다 ^.^

 

수납공간역시 좋아

대학생분들이 매기에 알맞은 남자백팩이에요!

노트북,타블렛pc 등등

다양한 책들을 넣어도 넉넉한 수납공간 보이시죠 ~? ㅎㅎ

 

가방의 중간부분에 위치해있는 수납공간에는

작은소지품들을 수납하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

 

어! 내 물건 어디갔지~? 하고 찾을 시간도 줄어주는

수납력 ㅎㅎㅎㅎ

 

 

총5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었고,

가방 중간부분의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러워보여요 ^^

 

 

 

디자인,수납력 내구성이 좋아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있는

짱짱한 남자백팩 추천드리고 싶어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