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대 남자선물 정말 최고라 생각하는 핫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20대 남자선물 정말 최고라 생각하는 핫템

20대 남자선물 어떤게 있을까요? 연말연시,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누구나 이성에 대한 선물을 준비하는데요.

보통 온라인상의 질문이나 그런 내용들을 보면 여자분들의 선물을 묻는 횟수보다는 여자분들이 남자선물을 고민하는 질문 횟수가 더 많더라구요.

그만큼 20대 남자들의 성향이나 해줄만한 아이템은 딱히 떠오르는게 없는 것 같기도해요.

여자선물은 대충 딱딱딱 정해진 아이템이 있고 그안에서 레벨에 맞게 하는 경향이 있지만 말이에요.



20대 남자선물 아이템으로 오늘은 악세사리편을 준비해 봤는데요.

보통 연인들이 선물 아이템은 항상 몸에 지니는거, 의미있는게 좋더라구요. 

실용적인거, 당장 필요한 것 보다는 그런건 따로 챙기고 특별한 날엔 특별히 기억하고 간직할 만한 것으로.

그래서 향수, 속옷, 악세사리 같은게 주로 선호되는 아이템 군이랍니다.



위에서 부터 보고 있는 팔찌는 노미네이션의 컴포져블이라는 라인업인데요.

왜 이 팔찌를 20대 남자선물로 추천하냐 하면, 

남자친구의 이니셜, 만난 기념일이나 직업, 꿈, 그리고 좋아하는 것들,

태어난 생일에 맞는 별자리나 탄생석 같은 것들로 '의미'를 담아 세상에 하나 뿐인 팔찌를 만들수 있어요.

물론 이건 커플팔찌로도 유명하기도 하답니다. 



강다니엘이 노미네이션 팔찌를 많이 차는데요.

지금 보이는 컴포져블도 많이 보이고, 몬테카를로나 노미네이션의 본드라는 체인팔찌도 하고 나오더라구요.


노미네이션은 이태리 브랜드인데 전세계 3대 악세사리 브랜드로서 유럽에만 5,000개 정도의 매장이 있는 브랜드에요.

아시아에는 이제야 들어오는데 연예인들이나 유럽을 많이 다니는 분들에겐 낮익은 브랜드랍니다. 그만큼 희소가치가 있어요.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팔찌 - 강다니엘의 오른팔목.



참고로 이런 스타일의 컴포져블 말고도 단품? 처럼 나오는 팔찌들이 괜찮은것도 많은데요.

준명품 악세사리 브랜드 중에서 남자 팔찌 라인업도 최고로 평가받고 있답니다. 

20대 분들이면 관심갖아 볼만한 선물 아이템이에요.

위 사진은 노미네이션 클라스 라는 팔찌 라인업이구요.

20대 남자친구가 직장을 다니거나 포멀한 스타일을 좋아하면 이런 팔찌가 잘어우릴 수 있어요.



위에 NCT마크 팔찌 같은 경우는 노미네이션 본드(BOND)라는 체인팔찌 라인업이랍니다.

아래는 노미네이션 컴포져블 팔찌 2개, 그리고 아래 두개도 노미네이션, 시계는 아리까리? ㅎㅎ



저는 저 컴포져블이 취향이지만, 남자들이 좀더 볼드하고 메탈릭한걸 좋아하면 아래 같은게 좋아요.

이건 노미네이션 아이콘즈라는 라인업이랍니다. 20대남자선물로는 최고죠.



가죽이랑 함께 하는 모습도 잘 어울리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