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양재동 맛집 - 허기진 배를 채워주는 든든한 순대국밥
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스케치

양재동 맛집 - 허기진 배를 채워주는 든든한 순대국밥

양재동 맛집 소개
오늘은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한동안 따뜻하고 포근한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더니 이제야 봄비가 내리면서 계절에 맞는 날씨가 되는것 같아요.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비와함께 쌀쌀한기온이래요.
비오고 바람불고 날씨가 쌀쌀한 요런 날씨에는 따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제격인듯~~

오랫만에 점심메뉴 포스팅하는데요~
자주먹진 않지만 간혹 생각나는 순대국이 메뉴랍니다.^^
오랜만에 양재동 맛집을 소개합니다.
양재동에 염곡사거리 aT센터 앞에서 먹을만한 곳중 나름대로 대중적이고 싸고,, 든든한 집!!
여자분들은 잘 안드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떡볶이 순대 좋아하신다면 그닥 거부감은 없을듯해요~
 첨 드셔보시는 분들은 그냥 순대만 넣어달라고 하셔서 한번 드셔보세요~ ^^ 생각보다 맛있답니다.ㅎㅎ

그러다 익숙해지면 들깨가루 솔솔~ 파와 다대기 푹푹 넣고 밥말아서 후루룩~~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대국을 시키고 먼저 배고픔을 달래기위해 찹쌀순대를 시켰는데 ㅎㅎ 이게 찹쌀순대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요~한접시를 시켜서 일단 입으로 몇개 넣고 사진을 찍기작해서 ㅎㅎ 접시가 좀 비었어요~;;
분식집에 가면 순대는 떡뽁이 국물이나 소금에 찍어먹지만 전문점이나 순대국집에 가면 새우젓이 함께 나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우젓에 콕 찍어서 드시고 밍밍하다 싶으면 잘익은 깍두기를 한입~!!ㅎㅎ아아~~ >.<
맛있어요.ㅎㅎ
아시는 분들은 아마도 많이 생각나실듯..ㅎㅎ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대한접시를 비워갈쯤~~ 드디어 나오신 우리 따끈한 순대국 님하~ㅎ
사실 따끈하다기 보다 반가움에 한수저 뜨고 입천장 다 까졌다는...ㅠㅠ 성격이 급하고 배고프더라도 조금 천천히 드세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대국안에는 여러가지가 들어잇어요~ 골라먹고 찾아먹는재미~ㅎ
순대는 너무 뜨거우니까 먼저 골라서 빼놓고 식혀먹는 센스~~ㅎㅎ 어느정도 골라먹고 밥을 꾹꾹 말아서~ 자~알익은

커다란 깍두기와 함께~!! 으흐흐...
아직 안드셔본분이 계시다면 오늘 한번 시도해보세요.^^ 비오고 쌀쌀한 날씨엔 나름 괜찮을거에요~

양재동에서 맛집 찾기가 쉽지 않죠^^

오늘은 순대국밥 어떠세요?
양재동의 맛집, 손으로 만드는 순대국밥집~ 맛있는 점심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