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가구 시트지 작업 - 손쉽게 따라하는 시트지 활용 가구리폼
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가구 시트지 작업 - 손쉽게 따라하는 시트지 활용 가구리폼

가구 시트지 작업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구 시트지 리폼

오래된 가구도 새것처럼 인테리어 할 수 있어요~~
시트지를 이용해 사무실에서 사용할 서랍을 다시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쓰다가 남는 서랍이 생겼습니다.

아벨로일라사무실을 이전하면서 남게된 헌 서랍이에요.
특별히 필요하진 않았지만 아까와서 버릴수 없었더랬죠~  그래서 김과장님이 예쁘게 바꿔 주기로 하셨어요~ㅎㅎ

매일같이 리폼을 해보자고 맘먹고 있었는데 실천해 옴기는건 쉽지 않네요..

니스벗기고 사포질하고 색칠하는것보단 간단하지만 그래도 예쁜시트지를 잘라서 간단하고 깔끔하게 서랍과 테이블을 바꿔 보았어요.^^

  먼저 헌서랍장을 먼지없이만 닦아주세요~

 

중간단계를 찍지 못했네요~ ㅎㅎ  미리 준비해놓은 시트지로 꼼꼼하게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붙여주시고  컷팅해주시면 된답니다. 시트지로 리폼하실때 중요한점은 모서리등의 자를때 조금만 신경써주세요~

자칫하면 삐뚤삐둘 안예뻐지더라구요~ ㅎㅎ

 

멀리서 보면 그냥 흰색 시트지 같지만 가까이서 보면 요렇게 무늬가 들어가 있답니다.^^

약간 무늬가 들어간것도 예뻐요.

 

라디오를 올려놓는 테이블과 우리 커피와 티를 준비해놓는 준비테이블도 나비가 들어간 자주색시트지를 잘라서 붙였어요.

시트지를 이용하여 가구를 리폼해 봤더니 생각보다 화사하고 예쁘네요~

사무실에 포인트를 줄수 있게 되었어요~ ^^

시간도 오래걸리지않고 간단하게 시트지로 하는 리폼~ 어때요? 나름 괜찮지 않나요?? ㅎㅎㅎ

다른 리폼 고수님들에겐 발끝에도 못미치지만 그래도 시작이 중요하니 이제 리폼계에 첫발을 내밀어봅니다~

다음엔 어떤걸 만들까 즐겁게 고민해봅니다.*^^*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시트지 리폼, 저렴하게 마트에서 시트지만 사시면 누구나 손쉽게 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