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브릭스 가방 BGX 완소아이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브릭스 가방 BGX 완소아이템.

브릭스 가방 보셨어요?
요즘엔 라이트백이 대세라고 해요.

드라마에 한효주가 가지고 나와서 유명해졌다는 한효주가방 브릭스 가방..
브릭스 가방은 가볍고 예쁜가방들있자나요~ ㅎㅎ 예를들자면

롱샴가방이나 레스포삭가방이나 키플링가방이나 예전에 프라다가방이 한동안 유행했던것처럼요~
----------------------------------------------------------------
참고로 하루에 한가지 패션 아이템만을 60% 할인하는 소셜커머스 발견했어요.
트위스트 :
www.todayswishlist.com   북마크 필요할 듯. 한번 꼭 들려보세요
아벨로일라에서 운영하는데 정말 좋은 아이템 매일 바뀌면서 60% 할인하더군요
------------------------------------------------------------------
브릭스 라이트백들중에서 대표적인가방이 롱샴이나 레스포삭,키플링가방외에 또하나 있답니다.^^
바로 브릭스가방인데요. 한효주 가방으로 더 유명하죠.

앞서 소개해드렷던만큼 브릭스는 아직 생소한 브랜드일수 있는데요. 잘보시면 드라마나 연예인들이 여행용가방으로 많이 갖고다니는 완소아이템가방이랍니다.

아벨로일라 사이트(WWW.AVELOILLA.COM)에서 할인 행사중이라서 알게된 브랜드인데요.

브릭스 가방은 여행용가방으로 더 많이 유명하거든요~ㅎㅎ
그래도 평소에 갖고다닐수 있는 깔끔하고 가벼운 가방으로도 아주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아래사진은 브릭스가방중에 브릭스 BXG 미듐숄더백 2041. 049 핑크색을 착용하신 모습이랍니다.
A4사이즈도 들어가구요. 핑크색이지만 청바지나 모든옷에 무난히 잘 소화시킬수 있는 가방이랍니다..^^

브릭스 가방엔 더스트백도 함께 들어있으며 더스트백역시 활용도가 아주 높습니다.^^
더스트백에 뒷면엔 똑딱이가 달려있어서 가방안쪽에 똑딱이로 고정해서 안주머니로 사용할수도 있구요.

그냥 파우치처럼 사용하셔도 되요~
물론 가방을 사용하지 않을때는 더스트백으로 가방을 보관하실수도 있구요.~ㅎㅎ
가방하나 구매에 일석이조의 효과가.ㅎㅎㅎㅎㅎ

브릭스가방~!! 이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