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G12.. 싸게 데려갈 사람있을까?
본문 바로가기

주절 주절 넉두리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G12.. 싸게 데려갈 사람있을까?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전체 시리즈...
5살이 되자 우리 식이가 푹 빠져 버린 것 같다.

아이가 좋아해서 하나둘씩 모은 것이 제가 더 욕심이 나서 12개의 엔진을 전부 모으고 결국 G-12로 변신하는걸 지켜봤습니다.. 얼마나 뿌듯해 하든지 ㅎㅎㅎ

모두 사모은다고 총 70만원 정도 이상이 들어간 나름 거금의 장남감들.

처음엔 제품도 품절이 많아서 인터넷에서 더 비싸게 산 제품도 있었지만..
아이 바라보며 부모가 더 열올렸전 기억이..아련하다.

얼마나 장남감을 잘 만들었는지 내구성이나 제품면에서의 완성도는 대단하다..

약 4-5개월 전에 샀지만, 곧  다른 곳에 빠져서 요즘은 통 노는 모습도 안보이고,,
이젠 다른 제품을 사주고 싶어서 옥션에 내놓을 예정이다.

새제품이나 다름없는 저 보물들. ㅠㅠ

버스돌에 있는 소리나는 엔진하나가 없는 것 같구.  젯타이거에 있는 이쑤시게 같은 막대봉만 없는데..
일단 내일쯤 옥션에 올려 봐야지 ㅋㅋㅋ

옥션에서 뭘 팔게되는건 처음일것 같다...

책정한 가격은.. 음... 40만원?? 너무센가?
대신, 별매제품인 엔진건, 엔진폰도 줘버려야지.
(뭐 엔진은 없지만 나름 보너스 제품이고 다른 엔진을 빼서 넣으면 족하니까.)

또한 조그마한 버스돌 모양의 불들어오는 장남감도 하나 덤으로 주고...

아.. 지금 생각해 봐도 이모든것에 약 80만원은 족히 들은 것 같다.
절반가격인 40만원... 이것이라도 성공하면 아이랑 신나게 놀아야지 ㅋㅋ

1. 12개를 모두합체하면 엔진포스 G12가 됩다.

   - 스피돌, 버스돌, 베아르V, 장보웨일, 젯타이거, 트리콥터, 캐리게이터, 바르카, 검퍼드, 키샤모스, 티라인, 캐파인 모두 12개의 별도 장남감이 모두 합체된다. 대단한 장남감들...

2.  4개의 킹 로봇으로 변신된다..

 ㅇ 엔진킹 : 버스돌, 스피돌, 베아르V

      (여기에 젯타이거, 트리콥터, 바르카, 검퍼드가 선택사항으로 2개 결합가능)

 ㅇ 스카이킹 : 장보웨일(여기에 젯타이거, 트리콥터, 바르카, 검퍼드가 선택사항으로 2개 결합)

 ㅇ 캐리언킹 : 캐리게이터, 바르카, 검퍼드

 ㅇ 다이노킹 : 키샤모스, 티라인, 캐리인

일단 성공하면 옥션 판매기도 한번 올려야 겠다.ㅋㅋㅋ

반응형

'주절 주절 넉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장마.. 엄청 비가오네요.  (0) 2010.09.11
사랑하며 살기..  (0) 2010.04.21
성큼 다가오겠지요?  (0) 201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