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레스포삭 위켄더 사고보니..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레스포삭 위켄더 사고보니..

레스포삭 위켄더~♥

친구가 가지고 있던 가방이라서
많이도 봐왔던 가방입니당ㅋㅋㅋㅋㅋ
사구 싶어서 사두되 사두되?????????
열댓번은 더 물어보고 드디어 제손에..ㅋㅋㅋㅋ
배송 무지 빨랐구요!!
사은품에 다시또 감동 감동..♥



사이즈는 레스포삭 위켄더 미듐이라 이것저것 많이도 들어가구요ㅎㅎ
제가 스몰이 있는데
위켄더 스몰보다는 미듐이 나은것 같아요~
레스포삭위켄더 스몰은 조금 넣다보면 무거워져서..
별로 들어가지도 않는게...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소견입니당!!!!)

오늘두 메구 갔는데
사람들이 다 이쁘다고 난리였어요~ㅎㅎ
아벨로일라 소문도 내고ㅋㅋㅋㅋㅋ

여튼 품절된거 재입고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얼른 입고 됬음 좋겠네용ㅠ_ㅠ

여튼 넘넘 만족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