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소셜커머스쇼핑몰 모음 및 괜찮은 원어데이 소셜커머스몰
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

소셜커머스쇼핑몰 모음 및 괜찮은 원어데이 소셜커머스몰

요즘은 소셜커머스 좋지요. 소셜커머스모음 알아두면 좋아요

요즘은 정가 100%를 지불하고 어떤 물건을 구매한다는건 어찌보면 참 아까운 일이 된 것 같아요.
소셜커머스를 몰라서 제값주고 샀는데 다른 사람은 절반값에 물건을 사고 있다면??? 

이용할줄 모르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오히려 참 억울한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소셜커머스 쇼핑몰은 해외에서 먼저 시작되었습니다만,

국내에는 옥션의 창업자중 하나인 분이 '원어데이'를 만들면서 보편화 되었지요.
그후, 하루에 한가지만 판다는 개념의 원어데이몰은 우후죽순으로 늘어나면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더군요.

다만, "원어데이쇼핑몰엔 뭔지 몰라도 싸게 판다.." 정도만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이 처럼 소셜커머스 중에 하나로 자리잡은 원어데의 쇼핑몰 입장에서는 경쟁력 있는 제품의 확보에 목매달고, 판매자는 눈물의 세일을 통해 현금이라도 돌리는 필요가 맞아떨어진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다보니, 원어데이몰이든, 소셜커머스이든간에 제대로된 지속가능한 모양보다는 다양한 소셜커머스간 경쟁으로 해가면서, 또한 물건까지 확보해야 하니 죽음 맛이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결국은 검증되지도 않은 공급업자들이 들어오게되고, 고객들은 실망을 갖게됩니다.
즉, 예를들면, 스파 50% 할인이지만, 알고보면 정가가 뻥튀기 되어 있거나 어짜피 손님도 없어 쉬는 타임에만 사용할 수 있도록 된 경우가 많죠. "성수기, 주말, 공휴일 전후 사용불가.. "  이런 맥락입니다.

이것은 소셜커머스는 소비자를 기만하는 일입니다.

다행이 이러한 시점에서 소셜커머스 쇼핑몰 트위스트(twist - Today's Wish List)의 등장은 참으로 반가운 일입니다. 즉, 브랜드 가방, 지갑, 머리핀 등 패션잡화라는 특정 아이템에 대해서 집중되어 있고, 아벨로일라가 축적해온 해외 직수입 라인과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트위스트라는 원어데이형 소셜커머스 쇼핑몰은 진정으로 인기가 높은 최고의 아이템이 매일 바뀌면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즉, 수수료 수입을 위해 영업하는 일반 소셜커머스쇼핑몰 구조가 아니라 제품이 확실한 패션잡화 전문기업에서 가지고 있는 제품을 원가에 그냥 서비스하는 개념입니다. 소비자만 즐거운 일이지요.

이것을 말씀드리는 이유는, 카테고리에 집중된 특이한 소셜커머스 쇼핑몰이고, 앞으로는 결국 이렇게 갈 수 밖에 없는 추세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참고 : www.todayswishlist.com


원어데이 쿠폰을 판매하는 곳은 많으나, 특정한 아이템에 특화되어 이렇게 양질의 제품만을 서비스하는 원어데이쇼핑몰 소셜커머스 거의 드믈죠. 

참고로 최근 소셜커머스 시장에 대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루폰, 티몬, sk 대기업까지 대단히 많은 경쟁이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헐값에만 치우쳐 소비자를 실망시키는 일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60%, 50% 할인율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아이템을 제공하는것이 사명일 것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여전히 소셜커머스모음을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어가 보는 것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의미있는 일일 수는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만큼 싸기는 싸기 때문이죠~

그러나 하루는 펜션, 다음날은 치솔,, 다음날은 공연.. 이런 것보다 트위스트와 같이 특정 아이템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쪽으로 방향이 옮겨지는 날이 오리라 생각합니다.

패션아이템 전문 원어데이형 소셜커머스인 트위스트 한번 추천합니다. 

참고로 아래에는 소셜커머스 모음을 보여드립니다. ^^

(기준은 랭키닷컴에 따라 선별해 드립니다)

* 부연설명 : 소셜커머스 쇼핑몰은 아래 3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1. 원어데이 쿠폰
2. 원어데이몰
3. 공동구매.                이 3가지를 보여드릴께요^^

<원어데이쿠폰>

 <원어데이몰>


<공동구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