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연예인가방] 연예인 가방 최신 트렌드와 사진들.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연예인가방] 연예인 가방 최신 트렌드와 사진들.

연예인 가방 들 많이 찾는데요.
그 이유는 아마도 연예인가방 메고 나오는거 보면 패션 흐름을 알수 있어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연예인가방 중에서도 대대적인 광고도 없이 조용히,, 은근히 많이메고 유명한 가방들 있잖아요.
아마도 그런게 우리가 찾으려고 하는 연예인가방이 아닐까요?

너무 유행을 타거나 흔해빠진 것들.. 이런것에서 벗어나고자 연예인들이 메고 다니는 패션, 가방 소품들을 관찰하기 때문이에요.

오늘 소개하는 연예인가방은 존피터라는 제품인데요.
존피터는 최근에 연예인들이 많이 메고 나오는 가방인데,

1978년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맨하탄포티지의 창시자로 유명한 존피터(john peters)가 맨하탄포티지를 내놓기 훨씬 이전부터 런칭한 브랜드로서, 이스트팩 등 현재에도 유명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들이 존피터의 디자인을 모방했다고 합니다.

SIMPLE=THE BEST. .심플해 보이지만, 모든가방들이 존피터의 디자인을 모방했고,
                             심플한 것이 매력이라 연예인가방으로 많이 나옵니다.

덕지덕지 주머니가 달리고 주렁주렁 끈이 달려있거나, 패드나 포켓이 있는 그런 제품이 아니라 심플한 뉴욕커의 패션백팩 이라는 것이 더 어필하고 있는 것같아요.

요즘, 디자인의 본질을 잊은채 이것 저것 가방의 특징을 모방해 짜집기 해놓은 듯한 가방이 범람하는 시기에 어쩌면 이 단순한 가방이 더 유행하는 이유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마치 레스포삭 백팩 처럼 심플하네요.. 물론 레스포삭 보단 탄탄해 보이지만 ..&&

연예인가방을 관심갖는 대학생, 직장인 백팩커라면 꼭 관심갖아 봐야할 브랜드 입니다.

추천하고 싶은 연예인가방으로 존피터를 소개합니다.
사진자료는 WWW.JOHNPETERSNEWYORK.CO.KR 공식사이트에 나와있네요.


 

반응형

'Fashion, Tren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방 소재별 손질방법  (1) 2011.05.24
존피터 가방 디자이너 - TOP BAG DESIGNERS  (0) 2011.05.09
존피터 가방 디자이너  (0) 2011.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