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디자인과 퀄리티 모두 우수한 학생백백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백팩, 여행가방

디자인과 퀄리티 모두 우수한 학생백백 추천^~^!!



오늘은 학생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위해 좋은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디자인과 퀄리티를 모두 겸비하는 학생백팩 '존피터뉴욕' 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존피터뉴욕은 미국의 많은 대학생, 직장인이 즐겨 쓰는 패션백팩인데요^^

최근에 국내에서 대학생백팩 뿐만 아니라 고등학생백팩, 중학생배팩으로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고요 ㅋㅋ

존피터뉴욕의 브랜드는 모두 Made in New York으로 출시하네요^~^!!

인건비 낮은 제3국가에서 제작하는 OEM 가방과 달리,

품질 보증을 위해 30년이 지난 지금에도 뉴욕에서만 생산하고 있는 학생백팩이고요~~






뉴욕의 디자이너 존피터는 1980년 자신의 이름을 걸고 'John Peters New York' 을 론칭했는데요^~^

당시 존피터의 디자인이 많은 뉴욕 브랜드의 기준이 되었고요!!~

현재에도 많은 브랜드들에 있어 오래전 존피터의 기본 디자인이 그래도 적용되고 있어요^^







존피터뉴욕은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최고의 소재도 사용했네요^^

YKK지퍼, 듀폰 코듀라 원단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학생백팩입니다!! ㅋㅋ

듀폰 코듀라는 강한 내구성, 가벼움, 부드러운 촉감, 빠른 건조 등 장점들이 있는데요~

학생백팩으로 사용하기 좋은 소재이네요!!ㅎㅎ












존피터뉴욕은 국내 많은 연예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학생백팩이네요^^

학생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존피터뉴욕이 선택할만한 학생백팩입니다^~^!!







이 포스팅은 존피터뉴욕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