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여성핸드백 추천/연예인가방/이태리 브랜드 로베르타피에리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연예인가방

여성핸드백 추천/연예인가방/이태리 브랜드 로베르타피에리 추천~




오늘 날씨 좀 쌀쌀하네요

외출하시는 분들 따뜻하게 입으세요^^


이제 곧 가을이 올듯 싶네요..

백화점 가면 가을신상 제품들이 줄줄이 나오고 있고요!!~

가을 맞이하기 위해 쇼핑 좀 해야 되겠네요..ㅋㅋ


최근에 인터넷에서 쇼핑정보를 검색해 보면서 좋은 정보들 많이 알게 됐더라고요~ ㅎㅎ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해야 하는 마음으로..ㅋㅋ

오늘은 여성핸드백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 드리고 싶네요^~^









오늘 추천 드리고 싶은 여성핸드백 브랜드는 이태리의 '로베르타피에리' 인데요!!

국내에서 처음 들어온 여성핸드백 브랜드이고요^^

현재 유럽, 일본, 싱가포르 등 여성핸드백 시장에서 뜨고 있는 핫한 브랜드랍니다!!^~^



인터넷에서 찾은 연예인 사진들~~

로베르타피에리를 즐겨 쓰는 국내 연예인들 많네요~ ㅋㅋ









로베르타피에리의 디자인이 롱샴 여성핸드백과 약간 비슷한 느낌인데요..

특별한 장식이나 포인트 없이 가장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여성핸드백이고요^^

롱샴처럼 손잡이 부분만 고급 가죽을 사용했지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러나는 여성핸드백이네요!!~



로베르타피에리를 실제로 직접 보고 싶어서 주말에 매장까지 방문했어요..ㅋㅋ













로베르타피에리는 생각보다 가볍고 튼튼하네요^^

프라다의 원단과 루이비통의 가죽을 그래도 사용했다고 하네요!!~

로베르타피에리는 역시 최고의 소재를 사용한 명품 여성핸드백이네요~ ㅎㅎ



로베르타피에리의 여성핸드백은 모두 Made in Italy 이네요..!!

처음에 이태리 브랜드라서 그렇게 달려 있는 줄 알았는데요.. -  -;;

알고 보니 가죽, 패브릭 등 모든 소재는 이태리에서 직접 생산하고 제작하고 있는 여성핸드백이네요^^

인건비 낮은 제3국가에서 제작하는 많은 유럽 브랜드와 달리,

로베르타피에리는 Made in Italy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여성핸드백입니다^~^!!




로베르타피에리는 국내에 들어온 것 처음이고 아직 생소한 브랜드이지만..

현재 여성핸드백 시장에서 뜨고 있는 핫한 브랜드라고 해서 국내에서도 곧 큰 인기를 받지 않을까요? ㅋㅋㅋ

로베르타피에리를 실제로 직접 보시려면 아바갤러리를 방문하세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시면 아바갤러리 보입니다^^







이 포스팅은 로베르타피에리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