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학생백팩 추천!!~ 유니크하면서 빈티지한 학생백팩~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백팩, 여행가방

학생백팩 추천!!~ 유니크하면서 빈티지한 학생백팩~




오늘은 학생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학생백팩이지만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매력을 가진 학생백팩이고요!!~

학생백팩 뿐만 아니라 일상의 외출용 패션백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백팩입니다^~^!!


오늘 추천 드리고 싶은 학생백팩은 '빌포드' 라는 브랜드이고요^^

빌포드는 미국 Martexin 오리지널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든 학생백팩인데요..ㅋㅋ

왁스캔버스는 패션 아이템의 소재로 흔히 사용하지 않지만..

빌포드는 왁스캔버스의 무겁고 진부한 느낌을 재해석하여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학생백팩을 만들어 냈어요^~^





빌포드는 일반 캐주얼 디자인의 학생백팩에 비해 고급스러운 느낌도 드러나네요^^

빈티지한 왁스캔버스와 부분적으로 사용되는 고급가죽과 함께 럭셔리한 매력이 드러나는 학생백팩이고요!!~

정장, 운동, 캐주얼 등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던지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학생백팩인 것 같아요^~^








빌포드는 학생백팩 뿐만 아니라 여행용 백팩도 있네요^~^!!

캠핑, 등산,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인 것 같은데요^^

특히 대학생에게 빌포드는 학생백팩 뿐만 아니라 여행용/외출용 백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인기 많은 것 같아요!!






빌포드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잘 만든 백팩인데요!!~

두껍고 튼튼한 왁스캔버스를 사용했기 때문에 책, 노트북, 아이패드 등 이것저것 많이 넣을 수 있는 학생백팩이고요^^

외출용/여행용 백팩으로도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고 있기 때문에 외출시 필요한 물품을 많이 넣을 수 있어요^~^!!


빌포드에서 사용되는 왁스캔버스는 방수 기능까지 있는데요^^

비오는 날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학생백팩이네요..ㅋㅋㅋ
















이 포스팅은 드릴리스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