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연예인가방, 이태리 명품 여성핸드백 로베르타피에리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연예인가방

연예인가방, 이태리 명품 여성핸드백 로베르타피에리 추천




오늘은 연예인가방에 관심이 있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MBC 드라마 <모두 다 김치>에서 김지영씨가 들고 나온 여성핸드백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좋아


김지영씨가 들고 나온 여성핸드백이 이태리의 로베르타피에리인데요!!..

로베르타피에리는 현재 유럽, 일본, 싱가포르 등 여성핸드백 시장에서 뜨고 있는 핫한 브랜드이고요^^

얼마전에 국내에서도 들어왔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7








브랜드: 로베르타피에리 (Roberta Pieri)

모델명: Rubber Extra Large Tote Militargreen

원산지: 이태리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모든 작업은 이태리에서 직접 진행하는데요!!~

가죽, 패브릭 등 모든 소재는 100% Made in Italy 이고요^^

프라다와 동일한 원단과 루이비통에서 사용되는 가죽을 그대로 사용하는 여성핸드백입니다!!

최고의 소재를 사용하여 이태리 디자이너와 장인들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여성핸드백이네요..ㅋㅋ


moon_and_james-8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디자인이 롱샴 핸드백과 약간 비슷한데요~

심플하면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드러나는 여성핸드백이고요^^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갖고 있어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던지 잘 어울리는 여성핸드백이네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을 보러 매장을 방문했는데요^^

실제로 직접 보니까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이 고급스럽고 매력이 있네요..ㅋㅋ

brown_and_cony-49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을 즐겨 쓰는 국내 연예인 많네요..ㅋㅋ

연예인 사진도 몇장 갖고 왔어요^~^!!


달샤벳!! ㅋㅋ





레인보우~~





찾다보니까 연예인 사진이 정말 많네요!!~ ㅋㅋ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오프라인 매장이 양재동에 있는데요^^

실제로 직접 보시면 이태리 여성핸드백 로베르타피에리의 품질과 가치를 느낄 수 있고요!!~









이 포스팅은 로베르타피에리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