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남자백팩 추천, 연예인 남자백팩 빌포드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백팩, 여행가방

남자백팩 추천, 연예인 남자백팩 빌포드 추천

오늘은 남자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좋아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와 <7인의 식객>에서 신성우씨가 메고 나온 남자백팩이고요!!..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손호준씨도 같은 브랜드의 남자백팩을 메고 촬영했네요..ㅋㅋㅋ





오늘 추천 드리고 싶은 남자백팩은 "빌포드" 인데요^^

빌포드는 미국 Martexin 오리지널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든 남자백팩이고요!!~

왁스캔버스는 일반 소재보다 두껍고 튼튼해서 빌포드는 내구성이 강한 남자백팩이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빌포드 남자백팩은 일반 남자백팩에서 찾기 힘든 유니크한 빈티지 느낌이 드러나고 있는데요~

클래식한 왁스캔버스와 고급 가죽의 조합으로 일반 남자백팩보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럽고요!!..

빌포드 남자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해서 정장, 운동, 캐주얼 등 어떤 스타일의 패션에도 어울리고 멋있을 것 같아요^~^

특히, 시크하고 와일드한 아이템과 함께 매력적인 빈티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남자백팩입니다^~^!!

brown_and_cony-49









빌포드 남자백팩이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잘 만든 남자백팩인데요!!~

내구성이 강하기 때문에 외출시 필요한 것을 이것저것 많이 넣을 수 있는 남자백팩이고요^^

왁스캔버스는 방수효과가 있어 비오는 날에도 부담없이 쓸 수 있어요..

빌포드는 일상의 외출용 백팩 뿐만 아니라

등산, 캠핑,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남자백팩이네요..ㅋㅋㅋ




빌포드 제품 중에 이런 여행용 백팩도 있는데요^^

여행이나 출장 때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백팩이네요~ ㅋㅋ

brown_and_cony-76




이것 빌포드의 왁스캔버스 자켓인데요!!^~^

빌포드 남자백팩처럼 유니크한 빈티지 매력이 드러나고 있는 자켓이고요!!~

등산이나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ㅋㅋㅋ

요즘 같은 낮에 덥고 아침,저녁에 추운 가을 날씨에 입으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자켓입니다^~^~






양재동에 있는 프리미엄 멀티샵 "아바갤러리"에서 빌포드 남자백팩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바갤러리는 빌포드 뿐만 아니라 신발, 여성핸드백, 시계, 쥬얼리 등..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해외 브랜드의 제품을 위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할만한 멀티샵이고요~

패션이나 디자인 제품에 관심이 있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ㅋㅋㅋ



아바갤러리는 양재시민의숲역 3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시면 보입니다^^








이 포스팅은 빌포드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