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이태리 쥬얼리 "노미네이션(Nomination)" 매장 방문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의류, 패션 스타일

이태리 쥬얼리 "노미네이션(Nomination)" 매장 방문




최근에 판도라 팔찌처럼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서 줄에 끼워 만든 팔찌는 유행인가 봐요..ㅋㅋ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판도라 이외 다른 브랜드도 많더라고요!!..

이것저것 찾다가 정말 괜찮은 브랜드를 발견했어요!!..ㅋㅋㅋ

오늘은 이태리 쥬얼리 브랜드 "노미네이션(Nomination)" 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노미네이션 팔찌도 판도라 팔찌처럼 원하는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는 쥬얼리입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7


노미네이션 팔찌를 보러 양재동에 있는 아바갤러리를 방문했습니다^~^~



아바갤러리는 신발, 가방, 악세서리 등 제품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멀티샵인데요!!~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해외 브랜드의 제품을 위주로 하는 멀티샵이라서 방문할만하네요..ㅋㅋ

노미네이션이 현재 전세계에서 1,000개가 넘는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드디어 국내에도 들어왔고요. 현재 오프라인 매장으로 아바갤러리에서만 판매하고 있답니다^~^~

brown_and_cony-50




아바갤러리 들어가자마자 노미네이션 코너 발견!! ㅋㅋㅋbrown_and_cony-49

유니크하고 예쁜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특히 노미네이션 팔찌는 눈에 띄네요~ ㅎㅎ



노미네이션의 디자이너와 장인들이 금, 은, 보석 등 소재를 사용하여 최신기술과 함께

2,000개가 넘는 심벌을 디자인했다는데요!!..

별, 하트, 알파벳 등 원하는 아이템을 골라 특별한 마음이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팔찌를 만들 수 있네요~ ㅋㅋ

좋아





노미네이션  팔찌는 가족, 애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의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

특별함이 없는 선물보다 특별한 마음이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노미네이션 팔찌는 유니크하고요^~^..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선물이 될 수도 있네요~ㅋㅋ

line_characters_in_love-15






노미네이션에서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스틸은 자체에서 반찍이는 빛이 나는데요^~^~

보석, 다이아몬드와 같은 블링블링한 소재와 함께 더욱 돋보이게 보이네요..ㅋㅋ

brown_and_cony-76








노미네이션이 팔찌 뿐만 아니라 목걸이, 귀걸이 등 예쁜 다자인의 제품이 많네요~ ㅋㅋ

이렇게 같은 컨셉을 갖고 있는 세트 제품도 예쁘고 고급스럽고요^~^..

노미네이션의 모든 작업과 공정은 Made in Italy 인데요~

이태리 명가들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품질과 가치를 갖고 있는 브랜드이네요!! ㅎㅎ





노미네이션에서 이런 가죽 팔찌도 있는데요^^

캐주얼 스타일의 악세서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런 가죽 팔찌를 좋아하실 것 같아요^~^~

노미네이션의 가죽 팔찌도 원하는 아이템을 끼워 완성할 수 있고요!!..

색상도 여러가지 있기 때문에 여러 개를 같이 착용하면 매우 예쁜 것 같아요..ㅋㅋ







노미네이션 팔찌를 즐겨 착용하는 연예인이 많네요~ ㅋㅋ

해외 연예인 뿐만 아니라 국내 연예인도 있더라고요!!~

역시 연예인들이 패션에 민감해서 항상 패션 리더의 역할을 하시네요!! ㅎㅎ

인터넷에서 찾은 연예인 사진을 갖고 왔어요^~^~

brown_and_cony-76













노미네이션 팔찌를 실제로 직접 보니까 정말 예쁘고 고급스럽더라고요!!~

그리고 노미네이션에서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스틸은 녹슬지 않고 매우 저자극성이래요^~^~

금속에 민감한 알러지가 있는 분도 노미네이션의 스테인리스 스틸에는 대부분 반응이 일어나지 않답니다!!~


나만의 특별한 팔찌나 특별한 선물을 찾고 계시는 분이 있으면 노미네이션 팔찌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이 포스팅은 노미네이션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