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연예인 남자스니커즈 추천, 스웨덴 남자스니커즈 클라우스고란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슬립온, 스니커즈

연예인 남자스니커즈 추천, 스웨덴 남자스니커즈 클라우스고란 추천




오늘은 연예인 패션 정보를 가져왔는데요..ㅋㅋ

예능 프로그램 <룸에이트>에서 신성우씨가 착용한 클래식한 남자스니커즈를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클래식한 남자스니커즈로 올가을에 빈티지한 가을패션을 한번 완성해 볼까요? ㅋㅋ

스웨덴 남자스니커즈 "클라우스고란" 을 추천 드립니다^~^..

brown_and_cony-49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현재 유럽에서만 1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는데요!!~

얼마전에 드디어 국내에서도 들어왔습니다^~^~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를 보러 매장을 방문했고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를 실제로 직접 보니까 정말 유니크하고 매력이 있는 남자스니커즈이네요..ㅋㅋㅋ

line_characters_in_love-7



현재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현대백화점(목동점), 강남의 멀티샵, 프리미엄 아울렛 등..

주로 백화점 및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를 보러 양재동에 있는 아바갤러리를 방문했습니다^~^~

brown_and_cony-50


아바갤러리는 신발, 가방, 악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멀티샵이고요~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해외 브랜드의 제품을 위주로 하는 멀티샵이라서 방문할만하네요..ㅋㅋ

패션이나 디자인 제품에 관심이 있으시는 분들이 아바갤러리를 좋아하실 것 같아요!!~




아바갤러리 들어가자마자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 코너가 바로 보이는데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다양한 색상이 있네요..ㅋㅋ

심플한 남자스니커즈 같지만 다른 남자스니커즈에서 찾기 힘든 매력을 갖고 있어요..

brown_and_cony-76



이것 색깔만 다른 건데 느낌이 완전 다르네요..ㅋㅋ

레드색이 빈티지하지만 캐주얼 스타일에도 매우 어울린 것 같은데요~

브라운색이 시크하고 와일드한 느낌이 드러나네요..ㅋㅋ

moon_and_james-8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다양한 색상이 있기 때문에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 것 같은데요..ㅋㅋ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남자스니커즈이네요~

brown_and_cony-49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잘 만든 남자스니커즈인데요~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고요!!

장시간에 착용해도 발의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남자스니커즈입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15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의 밑창을 유니크하게 만들었는데요..ㅋㅋ

미끄럼 방지 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디테일하게 잘 만든 남자스니커즈이네요~

클라우스고란 남자스니커즈의 양쪽에 구멍도 설계되어 있고요^^

통풍이 잘 되도록 만들었고요. 항균 효과가 우수한 in sole와 함께 건강하게 신을 수 있는 남자스니커즈이네요^~^..












이 포스팅은 클라우스고란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