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이태리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 F/W 시즌에 어울리는 여성핸드백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토트백, 숄더백

이태리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 F/W 시즌에 어울리는 여성핸드백 추천




이태리 여성핸드백 로베르타피에리는 얼마전에 국내에 들어왔는데요^^

현재 유럽, 일본, 싱가포르 등 여성핸드백 시장에서 뜨고 있는 핫한 브랜드라고 해서..ㅋㅋ

국내에서도 곧 큰 인기를 얻지 않을까요? ㅋㅋ

moon_and_james-8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디자인이 롱샴 핸드백과 약간 비슷한데요^~^..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러나는 여성핸드백이고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모든 소재는 Made in Italy 인데요^^

프라다와 동일한 원단과 루이비통에서 사용되는 가죽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7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이 다양한 패턴과 컬러가 있는데요~

오늘은 F/W 시즌에 어울리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이것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큐브 패턴의 제품이고요^^

다른 여성핸드백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유니크한 패턴이네요..ㅋㅋ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이 패턴마다 다양한 색상을 갖고 있는데요~

F/W 시즌에 블랙, 인디고, 그레이 등 차가운 계열의 색상이 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brown_and_cony-76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원톤 디자인이 롱샴 핸드백과 정말 비슷하네요..ㅋㅋㅋ

심플하면서 럭셔리한 느낌이 드러나는 여성핸드백이고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원톤 디자인도 롱샴 핸드백처럼 다양한 컬러가 있기 때문에..^~^

계절에 따라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네요..ㅎㅎ

line_characters_in_love-15




원톤 디자인의 밑단에 러버 무늬를 추가하여 만든 투톤 디자인이고요^^

심플하면서 포인트까지 들어가는 디자인이네요..ㅋㅋㅋ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투톤 디자인의 전체 색상이 약간 어둡고요~

러버도 약간 두껍고 튼튼한 느낌이 있어 가을이나 겨울에 매우 어울리는 여성핸드백 디자인이네요~ ㅎㅎ

line_characters_in_love-7




플라워 패턴이 보통 S/S 시즌에 많이 사용되는데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플라워 패턴이 우아하면서 여성스럽네요^^

특히, 블랙색의 플라워 패턴이 고급스러운 느낌도 드러나고 있고요..

좋아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가죽가방이고요!!~

디자인이 깜찍하고 귀엽네요^~^..

전체 라인도 동그랗게 만들어서 여성스러운 느낌도 드러나고요..ㅋㅋ

그리고 고급가죽을 사용했기 때문에 럭셔리한 여성핸드백이네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핸드백의 가죽가방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데요~

곧 이태리에서 F/W 신상 가죽가방도 입고 예정이라고 해서 기대가 되네요..ㅋㅋㅋ

line_characters_in_love-7





이 포스팅은 로베르타피에리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