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연예인 백팩 추천, 빈티지한 빌포드 남자백팩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백팩, 여행가방

연예인 백팩 추천, 빈티지한 빌포드 남자백팩





오늘은 연예인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국내 연예인이 많이 메는 가방으로 잘 알려져 있는 빌포드 남자백팩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brown_and_cony-49








빌포드 남자백팩을 즐겨 쓰는 국내 연예인이 정말 많네요..ㅋㅋㅋ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매력이 드러나는 빌포드 남자백팩이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들었는데요!!~

왁스캔버스는 패션 아이템의 소재로 흔히 사용하지 않지만 다른 소재에서 찾기 힘든 클래식한 매력을 갖고 있고요^^

빌포드 남자백팩이 이런 클래식한 매력을 살려서 빈티지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남자백팩을 만들었습니다~






빌포드 남자백팩이 유행에 타지 않고 세월이 지날수록 멋진 빈티지함이 드러나는 남자백팩인데요~

디자인이 심플해서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던지 잘 어울리고요^~^

특히 와일드하거나 빈티지한 패션에 매우 어울리는 남자백팩인 것 같아요!!~

line_characters_in_love-7







빌포드 남자백팩이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요^^

빈티지한 느낌 뿐만 아니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매력이 드러나네요..ㅋㅋ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남자스니커즈이고요!!~

moon_and_james-8






빌포드 남자백팩이 디자인 뿐만 아니라 매우 실용적인 남자백팩인데요^^

일상의 외출용 남자백팩 뿐만 아니라 등산/캠핑, 여행, 출장 등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쓸 수 있는 남자백팩이고요!!~

빌포드 남자백팩에서 사용되는 왁스캔버스는 일반 소재보다 두껍고 튼튼하고요!!

방수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비오는 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남자백팩이네요..ㅋㅋㅋ

brown_and_cony-49







이 포스팅은 빌포드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