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4/04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4/04

(48)
왁스 캔버스의 매력! 빌포드 백팩 추천~ 왁스 캔버스는 패션 아이템의 소재로 흔히 사용하지 않지만 빈티지하고 유니크한 느낌이 드러나는데요^^ 오늘 흔히 많이 추천하는 캐주얼 스타일의 가방 브랜드 말고 전통과 역사가 담기는 빈티지한 느낌의 가방 브랜드 "빌포드"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빌포드는 100년을 이어온 미국 Martexin 오리지널 왁스 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들어 낸 브랜드인데요^^ 이 왁스 캔버스의 역사는 1830년에 거슬러 올라가는데 미국 뉴저지에 생산되고 있는 Martexin 오리지널 왁스 캔버스는 정말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어요! 왁스 캔버스는 습기 많은 곳에서 방수 기능와 내구성을 강조하기 위해 캔버스에 왁싱해서 사용한 것에서 유래되었는데요~ 강인하고 거친 환경에서 태생한 만큼 빈티지한 느낌을 살아 있어요^^ 빌포드는 미..
올여름에 시원하고 편안하게 신어보자! 드릴리스 에스빠드류 추천! 여름에 시원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에스빠드류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에스빠드류란 발등 부분이 부드러운 캔버스나 면소재로 사용하고, 신발바닥이 천연 마와 삼베로 엮어서 만들어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랍니다~ 에스빠드류 중에 특히 드릴리스라는 브랜드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여름이 되면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찾게 되는데요^^ 보통 샌들을 많이 신고 나가는데 오래 걷다보면 발이 아픈 때가 있죠~ 운동화처럼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라면 드릴리스 딱이네요 ㅋㅋ 슬립온 신발은 에스빠드류와 비슷하지만 신발바닥의 소재는 가장 큰 차이점이죠! T브랜드 등으로 대표하는 슬립온 신발은 보통 고무를 사용하여 바닥을 만들어 내는데요... 여름에 맨발로 신어야 하는데 발 땀으로 인..
본질적인 니즈를 채워주는 스니커즈! 클라우스 고란 추천~ 스웨덴의 디자이너 "Claes Goran"는 일상생활에서 어디에던지, 어느 환경에던지...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 브랜드 "클라우스 고란"을 만들어 냈어요!은행 미팅에 나갈 신발을 고르다가 겪은 단순한 질문에 성공적인 스니커즈 브랜드를 탄생시켰습니다~ 현재 유럽에만 1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인데요^^이번에 한국에 들어온 것은 처음이며 국내에서 아직 생소한 브랜드이지만...연예인들이 많이 신는 신발로 잘 알려져 있으며, 디자인과 기능적인 면을 모두 겸비하는 브랜드입니다!~ Claes Goran은 잘 알려지지 않지만 빈티지한, 독특한 면을 가진 여러 신발들의 좋은 점을 하나로 담아내 세상에 나타날 수 있게 만들어냈어요.클라우스 고란은 본질적인 니즈를..
학생 백팩 추천! 빌포드 왁스 캔버스 백팩~ 얼마전에 잠시 롯데백화점에 수입명품 브랜드대전이었는데요^^ 친구와 쇼핑하러 갔다가 우연히 봤는데 괜찮은 브랜드가 많더라고요~ 신발도 있고 가방도 있고... 거의 다 처음 보는 브랜드라 이것저것 다 보느라 정신 없었어요~ ㅋㅋ 그 많은 브랜드 중에 유난히 "빌포드"라는 브랜드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가방 브랜드인데요~ 일반 캐주얼 가방 브랜드와 달리 빈티지 느낌의 가방이에요~ 직원 분한테 물어봤는데 왁스 캔버스 소재로 만든 가방이래요! 100년 전통과 역사가 있는 미국의 왁스 캔버스! ㅎㅎ 빌포드 백팩은 약간 두꺼운 소재인 왁스 캔버스를 사용했는지 모르겠지만 백팩은 튼튼해 보여요~ 그리고 실제 손으로도 만져봤는데 촉감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소박한 느낌의 캔버스 소재와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죽소재의 ..
스타일리쉬한 스니커즈 추천! 클라우스 고란 추천! 오늘 추천 드리고 싶은 브랜드는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유럽에만 1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고 빠른 속도로 전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클라우스 고란"라는 브랜드인데요^^ 국내에서 아직 좀 생소한 브랜드이지만 해외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클라우스 고란은 본질적인 니즈를 충족시키는 단순한 진리를 담겨 있는데요^^ 직장, 운동, 심지어 등산까지... 클라우스 고란은 어디에던지 어느 복장에던지...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가지고 있답니다!!!~ 클라우스 고란은 여러 종류의 신발의 장점을 모여서 디자인했는데요~ 운동화처럼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에 독특한 패션감이 드러나고 있는데요^^ 클라..
대학생 백팩 추천! 빌포드 왁스 캔버스 백팩! 대학생 백팩은 여러 종류와 스타일이 있는데요^^ 보통 캐주얼 스타일의 백팩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은데 오늘 특별하게 색다른 느낌의 백팩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요즘 "빌포드"라는 브랜드가 젊은 사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드라마에서도 나왔고요~ 그리고 홍대, 신촌 등 젊은 사람들이 많은 거리에서도 봤고요^^ 빌포드 백팩은 왁스 캔버스 소재로 만든 거라서 일반 백팩의 캐주얼 느낌과 다르고요~! 왁스 캔버스 소재는 약간 두꺼운 소재라서 튼튼한 느낌을 느껴져요^^ 그리고 가죽과 함께 고급스러우면서 빈티지한 느낌이 드러납니다~! 빌포드 사용하는 왁스 캔버스는 100년 전통을 가진 Martexin 오리지널 왁스 캔버스인데요^^ 일반 왁스 캔버스보다 촉감이 좋고요~ 그리고 비나 눈이 오는 날에 방수 효과도..
백팩 추천! 유럽 빈티지 스타일! 빌포드 백팩 인터넷에서 캐주얼 스타일의 백팩을 많이 추천하는데 남들과 차별화된 스타일의 백팩을 찾기 힘들죠~ 오늘 특별한 느낌이나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빌포드 백팩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ㅋㅋ 빌포드 백팩은 왁스 캔버스 소재를 사용합니다~!!! 왁스 캔버스는 패션 아이템의 소재로 흔히 사용하지 않지만 독특한 매력이 있는 소재입니다^^ 소박하고 튼튼한 느낌의 왁스 캔버스와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죽의 결합이 색다른 럭셔리한 빈티지 느낌이 드러납니다! 또한, 가죽은 향후의 사용에 따라 자연스러운 스크래치 자국을 남겨 왁스 캔버스와 함께 빈티지 느낌을 더욱더 느낄 수 있어요~ 빌포드 백팩은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캠핑, 등산, 배낭여행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여름신발 추천! 드릴리스 에스빠드류 구매시 주의사항(필독-유사품 주의)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신발장을 한번 정리했는데 우연히 작년 여름에 내내 신었던 드릴리스 에스빠드류 발견!!! ㅋㅋ 드릴리스는 가볍고 통풍도 잘 되서 작년 여름에 정말 시원하고 편하게 신었어요~^^ 여름의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에스빠드류는 마와 삼베로 신발바닥을 만들고 발등 부분이 천으로 만들어서 착용감이 좋아요^^ 마와 삼베, 그리고 천은 모두 가벼운 소재라서 신발 자체가 일단 가볍고요~ 그리고 고무 바닥보다 천연소재인 마와 삼베로 바닥을 만들어서 통풍이 잘 되고요! 여름에 맨발로 시원하게 신을 수 있어요^^ 에스빠드류는 발등 부분이 천으로 만들어서 부드럽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요. 특히, 드릴리스는 2중안감 시스템을 사용하여 피팅감이 좋아요^^ 에스빠드류는 신으다 보면 발등 부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