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4/06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4/06

(33)
이민호 공항 패션/에스빠드류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는 분이라면 에스빠드류를 한번쯤 들어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요 ㅋㅋ에스빠드류는 밑창이 천연소재로 만든 가볍고 심플한 슬립온입니다~~ 최근에 에스빠드류는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얼마전에 한류 톱스타 이민호씨도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에스빠드류를 신고 신선한 공항패션을 선보이었고요!!이민호씨가 신고 나온 에스빠드류는 'Christian Louboutin Galia Striped Canvas Espadrille Flats' 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에스빠드류는 여름패션의 최고 아이템이고요!!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던지 멋있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에스빠드류의 대표적 브랜드는 '드릴리스' 이고요~700년의 역사를 가진 드릴리스는 에스빠드류의 철학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
드릴리스 에스빠드류 직구나 공구 이용할 때 정품 확인하는 방법 드릴리스 에스빠드류가 워낙 여름에 좋은 아이템이라서 인지, 해외직구나 공구도 많이 하는거 같아요.그런데 요즘에는 드릴리스 에스빠드류를 똑같이 만든 카피 브랜드도 있고, 정상적이지 않은 제품들도 유통되고 있다고 하네요. 가격만 보고 샀다가, 품질이 낮고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지거나 할 수도 있으니 구매전 꼼꼼하게 체크하는게 좋겠어요.드릴리스 에스빠드류는 매년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서 진화하는데요.그래서 현존하는 에스빠드류 중에서 가장 디자인과 퀄리티가 좋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브랜드들도 많이 카피하고 있구요 ㅋ 문제는 이번 2014년 뉴 디자인에서 내구성과 미끄러움등 문제가 많아 생산하지 않는 공장 테스트 버전들이 유통되고 있으니,미리 확인해서 정상제품으로 오인하고 사는 일이 ..
韩国明星同款背包 Builford(裴福特) 最近,一款名为Builford(裴福特)的背包品牌深受韩国明星们的喜爱今天,就来介绍几款明星们喜欢的Builford(裴福特)背包 韩国明星San E - Builford 裴福特 斜跨背包 San E的这款Builford(裴福特)背包为斜跨背包,小巧轻便的斜跨背包在夏天使用,给人一种清凉的感觉~这款背包虽然小巧,但却能装下比想象多的东西..适合日常生活中出行时使用~ 韩国明星申成宇 - Builford 裴福特 探险家帆布背包 申成宇在拍摄MBC综艺节目时所使用的背包这是一款适合短途旅行,登山野营时使用的背包充足的收纳空间可以收纳出游时所需的必备品是Builford(裴福特)人气款背包之一 韩国明星孙浩俊 - Builford 裴福特 猎人帆布背包 孙浩俊的这款是Buiford(裴福特)的猎人帆布背包休闲而复古的设计适合各种着装,是一款在日常生活中方便使用的背包 目前,Builfo..
탐스슈즈~유니버시티 레드 구매후기~^^ 최근에 탐스슈즈의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주말에 쇼핑하다가 우연히 발견된 탐스슈즈 공식 판매처~!!! 탐스슈즈 예쁜 것 정말 많더라고요~예쁜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고민하다가 탐스 유니버시티 레드를 구매했습니다~^^* 탐스 유니버시티는 무난하면서 포인트가 될만한 줄무늬가 들어가 있어 매우 예쁘고요^^네이비, 레드, 그레이... 마음에 든 컬러가 너무 많은데 고민하다가 가장 화사한 레드를 샀습니다~!!저는 레드를 좋아해서 샀는데 사실 너무 눈에 띄지 않을까 좀 걱정했는데 신어보니까 너무 예쁘더라고요~^^*특히, 여름에 반바지와 같이 착용하면 전체 스타일의 포인트가 될 수 있어 매우 멋있을 것 같아요^ㅐ^ 탐스슈즈는 정말 가볍고요. 끈이 없는 슬립온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착용감도 매주 좋고요..
롱샴 관리 및 세탁법, 인기모델 그리고 롱샴라지숄더 할인정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롱샴 가방에 대한 포스팅인데요.롱샴은 정말 전세계적으로도 연령층이 다양하고, 가볍고 편안한 소재에 가격대도 부담없어 베스트셀러중에 하나에요.요즘 기사를 보면 요즘 롱샴이 해외 매장에서 철수 하는데도 있고, 국내 매출도 많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길에서 많이 보이는 현존하는 국민가방인건 사실인거 같아요. 롱샴 제품중에는 롱샴라지숄더가 가장 인기가 높은 편이구요.아마 어깨에 멜수 있는 기능성 때문에 가장 선호되는 모델인 것 같아요. 그다음으로는 아래에 있는 토트백이에요.틀이 잘 잡히지 않는게 불편하다고는 하지만, 토트백도 외출용으로는 어느 옷에든 잘어울려 실용적이랍니다. 그다음으로는 롱샴 카바스라는 모델인데요. 아래에 있는 저 모델은 상단에 주머니가 없는게 특징인데 그래도 한때 대학..
韩国明星San E同款Builford(裴福特)背包 韩国明星San E的夏日时尚 韩国明星San E不久前进行了节目的彩排在前去彩排的过程中,San E的夏日时尚引起了人们的注意特别是San E的这款斜跨背包成为了整体时尚的亮点 San E的这款背包为Builford(裴福特)的斜跨背包 Builford(裴福特)的这款斜跨背包共有橄榄色,深咖色,棕色,以及黑橡木色 4款颜色背包的面料选用来自美国的优质Mertaxin原蜡帆布具有100年历史与传统的这种原蜡帆布,相比一般的蜡帆布在手感质感,以及时尚复古感上更为优秀 一般的背包会选用时尚的款式,因此在选料上也会选用相对普遍的面料而Builford(裴福特)却选用了独特的原蜡帆布作为面料这种面料具有一种其他任何面料中都很难找到的时尚复古感原蜡帆布会随着时间的流逝以及使用产生自然的印迹这种印迹是原蜡风干泛白后所产生的自然磨痕,这种磨痕具有独特的魅力以及时尚感相对于休闲款的背包,这款背包展现的..
롱샴(longchamp) 브랜드 어디가 싼걸까? 면세점, 롱샴 직구? 롱샴은 정말 대중적인 가방중에서는 가장 많이 유행한 브랜드 중에하나인거 같아요. 예전에는 캐쥬얼한 외출 가방으로 레스포삭, 키플링이 있었고, 세미룩에도 4계절에도 잘어울리려면 롱샴이 단연 최고였죠. 그만큼 롱샴가방은 우리에게 친숙해서 길에서 정말 많이 볼수 있어요~ 사실 2006년 중국으로 공장을 옮겨서 생산하고, 저렴한 유통채널(마트)에서 팔리는 브랜드가 되면서 우리나라에서 잠시 주춤하는데.. 그래도 해외에서는 아직 롱샴이 보이긴 하더라구요. 이것이 롱샴 토트백, 가장 기본이 되는 스타일이고 실용성이 높아요. 단점은 오래쓰면 모서리가 구멍이 살짝 나긴 하는데 그래도 이 네이비 색상이 최고인드. 이건 롱샴사각백팩, 한때 중고등학생이 정말 많이메고 다녔죠. 그러고 보면 고객층이 참 두터운듯 ^^ 롱샴 카바..
필슨 브랜드를 가장 괜찮은 예산으로 만나려면? 필슨(filson) 득템!! 필슨의 빈티지하고 아웃도어 컨셉은 많은 남성을 사로잡습니다. 필슨(filson)은 우리나라에도 매장이 많이 있고 가까운 일본에도 매장이 있더군요. 묵직한 컨셉은 천상 남자가방이라는 생각이 들정도 ^^ 필슨 샵을 보면 언제나 일곤된 느낌이 들어요. 오두막이 생각나는 빈티지한 느낌. 묵직한 필슨 가죽끈의 느낌이 좋네요. 필슨이라는 브랜드를 찾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둘루스팩이나 빌포드를 좋아하죠. 여기에 돔케 정도??? 그래서 오늘은 빌포드도 함께 사진을 넣어드려요. 빌포드와 필슨의 느낌의 차이는, 빌포드가 다소 왁스캔버스의 느낌을 더 강력하게 가져간다는 것이고 빈티지함 속에 클래식한 느낌이 있어서 세미룩에도 좀 잘어울려요. (럭셔리해 보여요) 자켓을 보면 좀 패션에 가까운 느낌이 들어요. 아마 필슨하고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