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5/05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5/05

(16)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학생백팩 추천 오늘 SBS 드라마 에서 이준씨 착용한 학생백팩을 한번 살펴볼까요? 빈티지한 멋이 드러나는 학생백팩이라서 메고 다니면 매우 멋있을 것 같아요!! 흔히 볼 수 있는 캐주얼한 학생백팩과 달리, 빈티지하면서 럭셔리한 학생백팩이라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이준씨 드라마에서 착용한 학생백팩은 빌포드의 Classic 백팩이에요. 빌포드 백팩은 국내 연예인이 많이 쓰는 가방으로 유명해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빌포드 백팩을 착용한 국내 연예인이 많아요!! 캐주얼한 디자인의 학생백팩을 많이 봤지만 빌포드 백팩처럼 시크하면서 클래식한 백팩을 처음 봤네요. 유니크하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의 학생백팩을 찾으시면 빌포드 백팩을 좋아하실 것 같아요. 학생백팩으로 쓰기 매우 멋있을 것 같아요^^ 빌포드 백팩이 왁스캔버스를..
여대생백팩 추천, 빈티지한 빌포드 백팩 오늘 여대생백팩으로 쓸만한 빌포드 백팩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특히 유니크한 디자인의 여대생백팩을 좋아하는 분들 좋아할 것 같아요!! 이것 빌포드 Urban 백팩이래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빈티지한 멋이 드러나는 백팩이에요. 빌포드 Urban 백팩이 깜찍해서 여대생백팩으로 쓰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여대생이 쇼퍼백 말고 백팩도 많이 메고 다니더라구요! 캐주얼하거나 여성스러운 느낌의 여대생백팩을 많이 봤지만.. 빌포드 Urban 백팩처럼 클래식한 느낌이 드러나는 백팩을 처음 봤네요. 여대생백팩으로 쓰기 유니크하고 멋있을 것 같아요. 빌포드 백팩이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든 가방이래요. 왁스캔버스는 일반 원단보다 두껍고 튼튼하더라구요! 쇼퍼백을 메고 다니는 여대생들 가방에 무거운 책을 넣고 메고 다닐 ..
여름 슬립온 추천, 가볍고 시원한 슬립온 5월밖에 안 되는데 벌써 여름 같은 느낌이네요 요즘 반팔옷이나 반바지를 입고 다니는 분도 많아지고 있어요. 신발도 가볍고 편안한 슬립온을 많이 신고 다녀요~ 요즘 같은 날씨 탐스 같은 가볍고 편안한 슬립온을 찾으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탐스 슬립온 유행에 따라 비슷한 디자인의 신발이 많이 출시됐는데요. 디자인이 비슷하지만 퀄리티나 착용감이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얼마전 드릴리스 슬립온을 샀어요. 탐스 슬립온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브랜드인데 신어보니까 정말 괜찮더라구요!! 천연소재로 만들어진 밑창이 가볍고 시원해서 착용감이 매우 좋아요^^ 드릴리스 슬립온을 알게 되기 전에 탐스 슬립온만 신어 봤는데요. 올해도 탐스 슬립온을 주문하려고 하다가 천연밑창인 드릴리스 슬립온을 궁금해서 드릴리스 샀거든요. 직..
20대 여성쇼퍼백 추천,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쓸 수 있는 로베르타피에리 가방 날씨 더워지면서 봄여름에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여성쇼퍼백을 찾다가 알게 된 브랜드 있는데요. 로베르타피에리라는 이태리 브랜드이에요. 디자인이 심플해서 데일리백으로 쓰기 매우 편해요!! 요즘 로베르타피에리 가방을 맨날 메고 다녀요. 가볍고 편하게 쓸 수 있는 최고의 여성쇼퍼백인 것 같아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쇼퍼백의 디자인이 롱샴 쇼퍼백과 약간 비슷해요. 롱샴 쇼퍼백처럼 가볍고 튼튼한 원단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어디에 가던지 편하게 쓸 수 있는 여성쇼퍼백이에요^^ 이 원단이 프라다에서도 사용되는 원단이래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쇼퍼백이 심플해 보이지만 최고의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었네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쇼퍼백이 여러 패턴과 컬러를 갖고 있어요. 무난한 패턴 말고 다른 여성쇼퍼백에서 ..
대학생백팩 추천, 존피터 1202 사용후기 얼마전 존피터 백팩을 주문했어요. 대학생백팩으로 쓰기 매우 좋은 것 같아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존피터는 미국 브랜드이에요. 디자인이 심플해서 많은 미국 대학생, 직장인이 즐겨쓰는 패션가방이래요! 요즘 국내에서 대학생백팩 말고 중고등학생백팩으로도 많이 쓰는 브랜드이래요. 마침 대학생백팩으로 쓸만한 가방 하나 새로 사려고 해서 존피터 1202를 주문했어요^^ 존피터 1202는 6가지 컬러 있는데요. 블랙이나 그레이 같은 무난한 컬러도 예쁘지만 봄여름에 밝고 화사한 컬러 더 어울린 것 같아요! 고민하다가 로얄블루를 주문했어요.ㅋㅋ 요즘 맨날 메고 다니는데 잘 어울리고 예쁘더라구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하고 세련돼서 대학생백팩으로 쓰기 매우 좋은 것 같아요. 학교에서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백팩이..
봄여름에 신기 딱 좋은 드릴리스 슬립온 날씨 더워지면서 슬립온을 찾으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얼마전 슬립온 하나 새로 샀어요!! 가볍고 심플한 슬립온이라서 요즘 맨날 신고 다녀요^^ 제가 요즘 맨날 신고 다니는 드릴리스 슬립온이에요. 디자인이 탐스 슬립온과 약간 비슷하죠!!~ ㅋㅋ 사실 탐스 슬립온을 찾다가 알게 된 브랜드이거든요. 드릴리스 슬립온을 처음 신었을 때 앞부분이 좀 타이트한데 신다 보면 좀 늘어나서 딱 맞아요! 발등을 탄탄하게 감싸 피팀감이 매우 좋아요^^ 요즘 탐스 슬립온 같은 가볍고 편안한 신발이 많이 출시됐어요. 탐스 슬립온을 비롯해 대부분이 고무밑창을 사용했어요. 드릴리스 슬립온이 흔히 볼 수 있는 슬립온과 달리, 천연 마와 삼베를 사용하여 밑창을 만들었대요! 천연소재의 밑창은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 신기 매우 시원..
대학생백팩 추천, 빈티지한 빌포드 백팩 요즘 빌포드 백팩이 유행이라면서요? ㅋㅋ 흔히 볼 수 없는 빈티지한 디자인의 백팩이라서 패션에 민감하는 대학생들에게 인기 많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검색해 봤는데 빌포드 백팩의 디자인이 유니크하고 멋있더라구요! 백팩 하나 새로 사려고 해서 쓸만한 대학생백팩을 찾고 있는데 마침 빌포드 백팩을 알게 됐네요.ㅎㅎ 얼마전 빌포드 Basic backpack dark oak-grid를 주문했어요. 가방 받은지 1주일 정도 됐는데 매우 편하게 쓰고 있어요! 특히 대학생백팩으로 쓰기 매우 좋아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빌포드 백팩은 여러 디자인이 있어요. Basic 백팩이 대학생백팩으로 쓰기 가장 무난하고 잘 어울린 것 같아서 이것 샀어요. 흔히 볼 수 있는 캐주얼 디자인의 대학생백팩보다 빈티지한 느낌이 드러나는 빌..
여진구백팩,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학생백팩 여진구 주연의 KBS 드라마 5월 15일에 첫방했어요.여진구의 팬으로서 당연히 본방사수 했죠!!~ 교복을 입은 여진구 너무 멋있네요.ㅋㅋ드라마 보는 내내 여진구는 교복과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메고 다니는 학생백팩도 시크하고 멋있더라구요~ 드라마에서 여진구 메고 다니는 학생백팩을 찾아봤는데 빌포드의 제품이래요.빌포드는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빈티지한 디자인의 백팩 브랜드이에요!!빈티지하면서 시크한 느낌이 드러나는 이 학생백팩이 여진구와 잘 어울리네요^^ 빌포드 Discovery Rucksack 빌포드 Discovery 백팩이 3가지 컬러 있어요.여진구 메고 다니는 학생백팩이 차콜 그리드색이에요.3가지 색 중에 가장 밝은 색이구요.고등학생백팩으로 쓰기 올드해 보이지 않고 잘 어울린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