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5/08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5/08

(14)
웹드라마 <투비컨티뉴> 아스트로 MJ 학생백팩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학생백팩을 찾으시는 분들 많은 것 같은데요.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면 학생백팩 브랜드가 많더라구요!! 예쁜 디자인의 학생백팩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네요.- -;; 오늘은 웹드라마 에서 아스트로 MJ 메고 나왔던 학생백팩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연예인도 즐겨 쓰는 학생백팩이라면 믿을만하겠죠~ MJ 착용했던 학생백팩은 존피터 1030 백팩이래요.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뻐서 학생백팩으로 많이 쓰는 가방이라고 하네요. 존피터는 미국 브랜드이에요. 미국에서 많은 대학생, 직장인이 즐겨쓰는 패션가방이구요. 국내에서도 대학생백팩 말고 중고등학생백팩으로도 많이 쓰고 있다고 하네요. 1030 백팩은 존피터 2015 신상 백팩이에요. 6가지 컬러 있는데요. 무난한 컬러부터 밝은 컬러까지 여러 선택이 가능한 학..
요즘 유행하는 커플팔찌 추천, 의미를 담는 특별한 커플팔찌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플팔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어요. 요즘 이니셜팔찌로 뜨고 있는 핫한 브랜드가 있는데요. 의미를 담는 참을 끼워 만든 이니셜팔찌인데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팔찌라서 커플팔찌로 많이 하고 있어요. 오늘 커플팔찌로 추천 드리고 싶은 브랜드는 노미네이션(Nominaiton) 이에요. 노미네이션이 이탈리아 브랜드이구요. 국내에 들어온지 얼마 안 돼서 아직 좀 생소하지만 현재 전세계에서 5,000개 정도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이래요! 노미네이션의 디자이너와 장인들이 금, 은, 보석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2,000개 넘은 심벌을 디자인했대요. 별자리, 이니셜 등 다양한 심벌을 갖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조합을 통해서 특별한 의미의 커플팔찌를 만들 수 있네요...
대학생백팩,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하는 대학생백팩 안녕하세요 신학기 대학생백팩을 찾으시면 빌포드 백팩이 괜찮은 것 같아요. 주변에 캐주얼한 대학생백팩을 쓰는 친구 많은데 디자인이 비슷비숫해서 좀 식상하더라구요.ㅎㅎ 오늘은 추천 드리고 싶은 빌포드 백팩은 빈티지한 느낌의 백팩이에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흔하지 않아 대학생백팩으로 쓰기 매우 멋있을 것 같아요. 빌포드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백팩이 있어요. 남자대학생 말고 여대생에게 어울리는 작은 사이즈의 백팩도 있어요.ㅎㅎ 빌포드 백팩의 디자인이 유니크해서 패션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에게 인기 많은 것 같아요. 흔히 볼 수 있는 캐주얼한 대학생백팩보다 빌포드 백팩은 훨씬 고급스럽고 멋있어요. 빌포드 백팩은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든 가방이에요. 왁스캔버스는 일반 소재에서 찾기 힘든 클래식한 요소를 갖고 있는 ..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탐스슬립온 스타일 안녕하세요 요즘 드릴리스 슬립온을 신고 다니는데 시원하고 편해서 매우 좋더라구요. 드릴리스 슬립온의 디자인이 탐스슬립온과 약간 비슷해요! 탐스슬립온처럼 심플하면서도 예쁜 패턴이 많아요. 드릴리스 슬립온의 디자인이 탐스슬립온과 비슷하죠?!~ 사실 탐스슬립온을 찾다가 알게 된 브랜드인데 신어보니까 착용감이 좋더라구요.ㅎㅎ 드릴리스 슬립온의 메리트는 밑창이에요. 탐스슬립온을 비롯한 대부분 슬립온이 고무밑창을 사용하여 만들었어요. 드릴리스 슬립온의 밑창은 천연 마와 삼베를 사용하여 만들었구요. 여름에 맨발로 신었을 때 가볍고 시원해서 매우 편해요^^ 드릴리스 슬립온의 밑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런 소재의 밑창을 처음 봤어요. 천연소재이기 때문에 일반 고무밑창의 슬립온보다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 신기 매우 좋아..
롱샴가방 스타일, 심플하면서도 예쁜 패턴의 쇼퍼백 안녕하세요 신학기 맞이하기 위해 쇼퍼백 하나 새로 샀거든요.ㅎㅎ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예쁜 패턴이 많아서 여대생쇼퍼백으로 쓰기 매우 인기 많은 것 같아요. 요즘 맨날 메고 다니는데 가볍고 심플해서 좋더라구요. 평상시 편하게 쓸 수 있는 쇼퍼백을 찾으시면 제가 쓰고 있는 로베르타피에리 쇼퍼백을 추천 드릴게요^^ 로베르타피에리는 이탈리아 브랜드이에요. 롱샴가방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브랜드인데 롱샴가방처럼 세련되고 예쁘더라구요. 로베르타피에리 쇼퍼백이 심플하면서도 예쁜 패턴이 많아요. 개인적으로 롱샴가방을 되게 좋아하는데 패턴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 많지 않아서 좀 아쉽거든요!! 로베르타피에리 쇼퍼백은 롱샴가방처럼 심플하면서도 예쁜 패턴이 많아서 마음에 들어요^^ 양재동에 있는 멀티샵에서 로베르타피에리 쇼퍼..
에코백 추천, 기능성이 좋은 튼튼한 에코백 안녕하세요 얼마전 에코백 하나 샀는데 매우 편하게 쓰고 있어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흔히 볼 수 있는 얇은 원단의 에코백이 아니구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고.. 원단도 튼튼하고 내구성이 좋은 에코백이에요.ㅎㅎ 이것 보가타(VOGATHA) 에코백이에요. 흔히 볼 수 있는 에코백과 좀 다르죠.ㅎㅎ 에코백이지만 디자인이 쇼퍼백 같이 생겼어요.ㅋㅋ 평상시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에코백이에요. 디자인 말고 원단도 튼튼해서 내구성과 기능성이 매우 좋아요. 요즘 저렴한 가격의 에코백이 많이 출시되더라구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긴 한데 가격만큼 원단이 얇고 튼튼하지 않더라구요! 몇번밖에 못 쓰는 얇은 원단의 에코백보다 보가타 같은 튼튼한 에코백이 훨씬 가격대비 기능성이 좋아요. 보가타에서 사용되는 ..
학생가방 추천, 요즘 유행하는 메신저백 안녕하세요 요즘 메신저백이 유행이라고 해서 얼마전 하나 샀거든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매우 좋아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신학기 학생가방으로 쓰면 매우 멋있을 것 같아요^^ 이것 존피터 N1607 메신저백이에요. 존피터는 미국 브랜드이에요. 존피터의 백팩이 심플하고 예뻐서 학생가방으로 많이 쓰고 있어요. 메신저백도 백팩처럼 세련되고 멋있더라구요. 요즘 유행하는 메신저백을 메고 학교에서 다니시면 많은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존피터 메신저백이 학생가방으로 쓰기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존피터 N1607 메신저백이 5가지 색상 있어요. 레드 말고 다른 색상도 고급스럽고 모던하네요.ㅎㅎ 메신저백의 디자인이 크로스백과 비슷해요. 크로스백은 옆으로 메는 가방인데 메신저백은 등에 메는 가방..
학생백팩 추천, 신학기 학생백팩 안녕하세요 요즘 신학기 학생백팩을 찾으시는 분들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예쁜 디자인의 학생백팩이 많더라구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학생백팩이기 때문에 내구성과 수납력도 무시할 수 없어요. 특히 가방 같은 경우 한번 구매하면 최소 1~2년 정도 쓰잖아요. 디자인만 보고 퀄리티 안 좋은 학생백팩을 구매했으면 또 다시 구매하게 되니까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일만 반복돼요. 오늘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퀄리티도 좋은 존피터 백팩을 추천 드릴게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해서 학생백팩으로 쓰기 딱 좋아요. 교복 말고 사복에도 잘 어울리고 예뻐서 주말에 학원이나 놀러 갈 때도 편하게 쓸 수 있어요. 존피터 백팩의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캐주얼한 느낌의 학생백팩과 달리 세련되고 럭셔리한 멋이 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