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7/12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7/12

(9)
플로리다 에코백 브랜드 DRILLEYS(드릴리스) 드릴리스는 2005년 플로리다에서 론칭된 브랜드인데요.원래는 친환경 소재의 에스빠드류로 유명한데요. 우리나라에 그 짚신(^^)? 에스빠드류를 가장 먼저 유행시킨 브랜드랍니다. 앞서 이야기한거 처럼 드릴리스는 에스빠드류의 No1 브랜드인데요.아마 요 사진들을 보면 기억이 날수도 있어요. 플로리다의 컬러를 담은 에코프렌들리 라인업들인데요. 모두가 프리미엄급 컬렉션이에요. 드릴리스는 에스파듀(에스빠드류)에서도 세계최고, 에코백 중에서도 최고급 프리미엄에 속한답니다. 절대로 사은품으로 나온는 그런 에코백을 에코백으로 생각하면 안되구요.15만원을 호가하는 마가렛호웰과 드릴리스가 양대 산맥을 형성하고 있답니다. 여름에 한두컬레면 발이 정말 뽀송한 드릴리스 에스빠드류.에코백이랑도 잘 어울리겠죠? 드릴리스는 박수진 에..
20대 남자선물 정말 최고라 생각하는 핫템 20대 남자선물 어떤게 있을까요? 연말연시,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누구나 이성에 대한 선물을 준비하는데요.보통 온라인상의 질문이나 그런 내용들을 보면 여자분들의 선물을 묻는 횟수보다는 여자분들이 남자선물을 고민하는 질문 횟수가 더 많더라구요.그만큼 20대 남자들의 성향이나 해줄만한 아이템은 딱히 떠오르는게 없는 것 같기도해요.여자선물은 대충 딱딱딱 정해진 아이템이 있고 그안에서 레벨에 맞게 하는 경향이 있지만 말이에요. 20대 남자선물 아이템으로 오늘은 악세사리편을 준비해 봤는데요.보통 연인들이 선물 아이템은 항상 몸에 지니는거, 의미있는게 좋더라구요. 실용적인거, 당장 필요한 것 보다는 그런건 따로 챙기고 특별한 날엔 특별히 기억하고 간직할 만한 것으로.그래서 향수, 속옷, 악세사리 같은게 주로..
길에서 만난 고양이.. 도둑고양이? 길에서 만난 도둑고양이 주차장에서 차에 오르려고 하는데 어느새 다가와 있던 고양이가 옆에서 귀여운 짓을 합니다. 뭘 얻어 볼까 하는 마음이었는지? 그냥 한가롭게 낮시간을 즐기고 있던 녀석을 몇장 담아 봤네요. 잘 길들여져 있는건지~ 낯선 사람에게 다가와서 재롱을 부립니다.
폴로가방 고르다가 결국 전 이가방으로 ^^ 폴로 가방 살까... 맨하탄포티지 가방살까.. 펠틱스 살까.. 존피터 살까.. 고민의 고민을 거듭. 널린 가방말고 좀 다른 가방을 찾던 중,, 그래도 뭐 특이한게 없음. 미국에서 보았던 존피터 가방이 최근 한국에도 들어왔더군요. 맨하탄포티지 가방의 창시자가 존피터인데, 존피터는 1980년 부터 자신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를 만들었더군요. 맨하탄포티지 보다 오래된 브랜드이죠.. 폴로가방 좋긴한데.. 이놈좀 식상하고 유행도 많이 탄거 같아... 뭔가 2% 부족. 특히,, 지난해에 존피터가 Manhattan Portage 가방을 제 3자에게 팔아넘기고 요즘은 존피터 가방에 좀더 신경을 쓰면서, 세계 각국으로 퍼져나가는 추세라고들... 폴로 가방이야 그래도잘 알려졌지만, 이녀석은 아직 우리에겐 생소한 브랜드인데,..
맨하탄포티지 vs 존피터 가방 고민중 맨하탄포티지를 살까? 존피터를 살까? 고민 많이 되더군요. 알아보니 맨하탄포티지를 만든 창시자가 존피터이고, 원래 원조가 존피터 가방이라고 하더라구요. 맨하탄 포티지는 존피터가 다른 3자에게 팔아넘긴 브랜이구요. 아무래도 존피터가 맨하탄포티지 브랜드를 팔고나서, 원래의 브랜드를 새롭게 세계시장에 론칭중인 것 같습니다. 미국이나 일본에선 좀 유명한 브랜드이구요. 아직 많이 들어오지 않아서인지 맨하탄 포티지 보다는 다소 저렴하다는 생각 ㅎㅎ 그래서 요즘 한국에도 존피터 가방 메는 분들이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존피터는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가방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맨하탄포티지의 창시자이기도 하고, 여러 브랜드를 런칭한 경험이 있더군요. 아직 우리에겐 생소한 브랜드라서 슬쩍 알아보기도 하니,, 세상에 1980년..
[인케이스백팩] 인케이스백팩 요즘 유행 아이템과 추천가방이에요 ^^ 인케이스백팩. 요즘 찾는 사람들이 더러 있어서 봤어요. 인케이스백팩이라면 어느 신학기에 쓰기에는 적당한 가방이라고 생각해요. 괜찮게 본 인케이스백팩은 바로 이 모델의 백팩, 인케이스 백팩 중에서 그래도 제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모델입니다. 만약 노트북이나 전자제품을 수납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인케이스백팩을 보는 거라면, 일반 패션백팩을 구매하셔서 간단한 노트북 파우치와 함께 쓰는 것도 방법이에요. 왜냐면, 따로 노트북을 파우치에 넣고 간략하게 들고 다닐수도 있고, 원하는 가방 브랜드를 사용할 수 도 있겠죠 ^^ 개인적으로 인케이스 말고 다른 브랜드 중에 관심있는 건 존피터랑 디마티니에요. 가방이라는게 짐만 넣고 다니는것도 아니고.. 한참 패션과 브랜드에 민감한 시기이잖아요. 요즘 우후죽순으로 나오는 국내..
[루나]에프엑스루나 패션 포착. 에프엑스 멤버 루나의 백팩 에프엑스 루나, 정말 인기절정의 배우잖아요. 에프엑스 루나 일본 팬 카페에 올라온 루나 패션을 담았어요 존피터백팩은 연예인들 많이 메고 다니잖아요. 에프엑스 루나도 존피터 가방 쓰더군요. 루나의 존피터 가방은 가볍고 심플히고,, 또 뉴욕에서만 생산되는 가방이래요. 요즘 중국산 OEM 많은데,, 암튼 존피터백팩은 맨하탄포티지의 창시자가 맨하탄보다 훨씬 먼자 만든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에프엑스 루나가 메고다니는 존피터 발견했습니다. ^^
잔스포츠 백팩에 대한 생각들 ^^ 잔스포츠 백팩 잔스포츠 백팩은 오랜기간 사랑을 받은 가방답게 책가방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있다. 어떻게 보면 올드한 이미지, 어떻게 보면 심플한 이미지, 전통적인 모습의 가방이다. 그래서인지 잔스포츠를 사람들이 무난하게 많이 찾는 것 같고, 꾸준히 찾는 베스트 셀러같은 가방인것 같다. 잔스포츠 백팩은 왠지모르게 큰 리스크 없이 멜 수 있는 가방으로.. 추천해주면 절대 욕먹지 않을 것 같은 분위기. 특히 오랜기간 장수하는 브랜드라는 것은 잔스포츠 백팩만의 강점인 것 같고 잔스포츠 가방은 신학기 가방에 있어 늘 비교 순위에 있는 가방이고,,,. 요즘 백팩을 많이 메는 추세라서 잔스포츠 백팩에 대한 관심도 많은편이다. 그리고 여기에 또하나 고려해 볼만한 가방으론 존피터 가방. (흔희 조권가방, 레인보우 재경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