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2018/02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2018/02

(3)
마크제이콥스백팩과 존피터 마커스백팩 - 두 미국 브랜드 오늘은 제가 아끼던 마크제이콥스이 1년 정도 경과해서 새로운 백팩으로 장만했어요.정말 주구장창 메고 다녔는데 보다시피 약간은 흐믈한 느낌이 날 정도로 많이 썼어요.마크제이콥스 백팩은 자연스러운 모양과 가벼운 재질, 그리고 캐쥬얼이나 정장에도 잘 어울려서 회사다닐때 메고 다녀도 참 좋았던 가방이에요.내부에 노트북 수납공간도 없고 기능적인 포켓이 없는게 좀 아쉽지만 그동안 이런 디자인이 없었기에 정말 만족스러웠던 가방이에요 특히 마크제이콥스백팩이니까!! 올해 존피터 뉴욕(JOHN PETERS NEW YORK)에서 나온 따끈 따끈한 신상품 존피터 8200 마커스백팩.이 제품은 소재면에서 마크제이콥스와 매우 유사한 면이 있는데요. 가방의 디테일이나 구성, 그리고 기능적인 장치들은 차원이 달라요.정말 이 가방은 ..
존피터 8011 탱커백팩 슬기로운 대학생백팩 한참을 기다란 존피터 뉴욕의 2018년 신상품. 드디어 2월 2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1층 파업스토어에서 오픈하네요.사실 오픈에 앞서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에는 먼저 자리가 잡혀있어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이날가면 2-3일 동안은 프로모션이 있다고 하니 찜해봐야죠?첫인상부터 존피터 8011 탱커백팩은 캐쥬얼백에서 NO 1을 예약한 듯한 느낌입니다.아무렴 그렇치 40년 역사의 오리지널 뉴욕커 브랜드, 살아있는 거장 존피터의 디자인은 진정 시대적인 유산이라고 생각이 들어요.각진가방도 흐믈흐믈한 가방도, 그렇다고 쓸모 없는 기능들을 마구 덧덴 치렁치렁 한 등산가방도 아니면서,패션백팩으로서 존피터 8011 탱커백팩은 가장 이상적인 캐쥬얼의 진수를 보여주는 것다는 생각입니다. 가방을 보고 있으면 사실 큰 설명은 필..
존피터 1112 시그니쳐백팩 기다리던 소식, 존피터에서 2018 신상품 디자인이 론칭되었네요.온라인에 벌써 풀리기는 했지만 오프라인에서는 공식적으로는 2월 2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할 예정이라는데요. 존피터의 백팩, 본 신상품을 포함해서 1030 같은 인기 상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면 무족건 2. 20일-2. 23일 사이에 롯데 잠실로 고고씽 하는게 필요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한 발품은 늘 만족을 선사하거든요. 저는 이중에서 산뜻하고 깜찍한 느낌을 주는 1112시그니쳐 백팩을 소개해 보려구요.존피터 1112시그니쳐 백팩 역시 1970년대 존피터의 다지인 중에서 다시 revitalized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깨끈의 무늬는 존피터(John Peters)의 서명이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