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겨울에 어울리는 여성가방, 세련되고 예쁜 여성가방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토트백, 숄더백

겨울에 어울리는 여성가방, 세련되고 예쁜 여성가방 추천

 

 

 

 

주말에 양재동에 있는 아바갤러리를 다녀왔어요!!

아바갤러리는 가방, 신발, 악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멀티샵이고요^^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해외 브랜드의 제품을 위주로 판매하는 멀티샵이라서 디자인 제품이 많아요..ㅋㅋ"

 

moon_and_james-67

 

 

최근에 관심을 갖게 된 여성가방 브랜드가 있는데요..ㅎㅎ

"로베르타피에리" 라는 이태리 여성가방 브랜드이고요!!

가격대비 좋은 퀄리티와 가치를 가진 여성가방 브랜드라고 해서 궁금하네요^^

그래서..!! ㅋㅋ

주말에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을 보러 아바갤러리를 방문했어요~

 

moon_and_james-65

 

 

 

 

아바갤러리는 양재시민의숲역 3번 출구로 나와서 2~3분 정보 직진하면 보이고요..

직진하다가 신호등 하나 나오는데 신호등을 건너면 바로 보입니다^^..

 

 

 

 

 

 

아바갤러리에 들어가자마자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을 바로 보이네요!! ㅋㅋ..

인터넷에서 이미지를 많이 봤는데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이 실제로 직접 보니까 정말 예쁘고 매력이 있더라고요!!~

겨울시즌이라서 그런지 로베르타피에리 가죽가방이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

moon_and_james-3

 

 

 

 

이것 매장 안쪽에 있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의 코너이고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의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갖고 있네요^^

다른 데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유니크하고 예쁜 패턴도 많고요!! ㅎㅎ..

 

 

 

 

플라워 패턴의 여성가방을 많이 봤는데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처럼

여성스러우면서 럭셔리한 플라워 패턴을 처음 봤어요..ㅎㅎ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이 패턴마다 여러 컬러를 갖고 있기 때문에 4계절에 모두 어울리는 여성가방이네요^^

겨울에는 블랙, 그레이 등 약간 어둡고 차분한 느낌의 컬러가 매우 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ㅎㅎ"

 

 

 

 

이것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의 가죽가방이고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의 가죽이 부드럽고 가볍더라고요!!

line_characters_in_love-5

 

 

물어봤더니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이 프라다의 원단과 루이비통의 가죽을 그대로 사용했대요!!

디자인이 심플해 보이지만 명품 여성 브랜드에서도 사용되는 최고의 소재를 사용했네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의 모든 제품에 이런 가죽tag이 달려 있어요..ㅋㅋ"

브랜드 뿐만 아니라 모든 소재와 제작이 Made in Italy 라고 하네요..

 

현재 많은 유럽 브랜드들이 인건비 낮은 제3국가에서 제작하고 있대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이 많은 유럽 브랜드들과 달리,

이태리 명가의 실력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여성가방이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이 가격대비 좋은 퀄리티와 가치를 갖고 있다고 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가격을 보고 정말 놀랐어요!! ㅋㅋ

명품 여성가방 못지않은 퀄리티와 가치를 갖고 있지만 믿지 못할 만큼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moon_and_james-4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이 가죽가방 이외 다른 예쁜 디자인도 많더라고요..

롱샴가방처럼 다양한 사이즈도 있기 때문에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여성가방이에요^^

 

여성가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로베르타피에리 여성가방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ㅋㅋ..

moon_and_james-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