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학생백팩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연예인가방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 학생백팩 추천

 

 

 

 

 

오늘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이준씨 착용한 학생백팩을 한번 살펴볼까요?

빈티지한 멋이 드러나는 학생백팩이라서 메고 다니면 매우 멋있을 것 같아요!!

흔히 볼 수 있는 캐주얼한 학생백팩과 달리, 빈티지하면서 럭셔리한 학생백팩이라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이준씨 드라마에서 착용한 학생백팩은 빌포드의 Classic 백팩이에요.

빌포드 백팩은 국내 연예인이 많이 쓰는 가방으로 유명해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빌포드 백팩을 착용한 국내 연예인이 많아요!!

 

 

 

 

캐주얼한 디자인의 학생백팩을 많이 봤지만 빌포드 백팩처럼 시크하면서 클래식한 백팩을 처음 봤네요.

유니크하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의 학생백팩을 찾으시면 빌포드 백팩을 좋아하실 것 같아요.

학생백팩으로 쓰기 매우 멋있을 것 같아요^^

 

 

 

 

 

빌포드 백팩이 왁스캔버스를 사용하여 만든 가방이래요.

이런 원단이 일반 원단보다 두껍고 튼튼해요.

빌포드 백팩은 이것저것 많이 갖고 다니는 학생에게 쓸만한 학생백팩인 것 같아요!!

 

 

 

 

 

디자인 말고 빌포드 Classic 백팩의 수납공간도 넓네요.

노트북 수납공간도 설계되어 있구요.

노트북이나 iPad 등 자주 갖고 다니는 대학생에게 추천할만한 학생백팩이네요~

 

 

 

 

빌포드 Classic 백팩이 학생백팩 말고 여행용 백팩으로도 편하게 쓸 수 있는 백팩인 것 같아요.

원단도 튼튼해서 여행용 백팩으로 쓰기 딱 좋네요^^

특히 해외 여행 갈 때 쓰면 매우 멋있을 것 같아요. 빌포드 백팩의 디자인이 해외 스타일과 잘 어울린 것 같아요!! ㅋㅋ

 

 

 

 

 

빌포드 Classic 백팩을 즐겨 쓰는 국내 연예인이 많네요.ㅋㅋ

빌포드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하는 최고의 백팩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