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여자가방추천, 명품 못지않은 이태리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여자가방추천, 명품 못지않은 이태리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

 

 

 

오늘은 여자가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특히 연예인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좋아할만한 정보를 가져왔어요..ㅋㅋ"

국내 연예인이 많이 쓰는 가방으로 잘 알려져 있는 여자가방이고요!!~

현재 유럽, 일본, 싱가포르 등 여자가방 시장에서 뜨고 있는 브랜드라고 하고요~

얼마전에 드디어 국내에도 들어온 이태리 여자가방 브랜드 "로베르타피에리" 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까 연예인 사진이 많더라고요..ㅎㅎ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이 롱샴가방과 약간 비슷한 디자인이네요!!~

심플하면서 럭셔리한 느낌이 드러나는 여자가방이고요..

롱샴가방처럼 심플하지만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갖고 있는 스타일리쉬한 여자가방이기도 하네요^^

brown_and_cony-49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의 모든 소재는 이태리에서 직접 생산하고 제작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제3국가에서 제작하는 많은 유럽 브랜드와 달리, 100% Made in Italy 의 여자가방이고요..ㅎㅎ

디자인 뿐만 아니라 이태리 장인들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가진 여자가방이네요..

ㅋㅋ"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이 심플해 보이지만 최고의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었어요^^

Roberta Pieri의 집안이 한세가 넘는 동안 명품을 제작해 왔다고 하네요~

현재까지도 루이비통, 보테가 베네타 등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어 왔고요..ㅋㅋ"

Roberta Pieri 의 집안이 대대로 이어온 장인집안의 실력과 자부심을 담아 또 다른 명품 여자가방을 만들었네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이 프라다와 동일한 원단과 루이비통에서 사용되는 가죽을 그대로 사용했고요!!^~^

명품 못지않은 품질과 가치를 가진 여자가방이네요!!~ ㅋㅋ..



 

현재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이 양재동에 있는 아바갤러리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아바갤러리는 가방, 신발, 악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멀티샵이고요!!~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해외 브랜드의 제품도 많기 때문에 구경할만한 멀티샵이네요..ㅎㅎ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한번 방문해 보세요^^

moon_and_james-65

 

 

 

 

 

 

 

 

 

 

 

 

 

 

 

 

이 포스팅은 로베르타피에리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