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W 여자가방 추천, 이태리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 추천
본문 바로가기

Fashion, Trend /토트백, 숄더백

F/W 여자가방 추천, 이태리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 추천




오늘은 여자가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ㅋㅋ..

특히 명품 여자가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고요!!

명품 여자가방의 품질과 가치를 가진 이태리 여자가방 브랜드 "로베르타피에리" 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moon_and_james-74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의 모든 소재는 이태리에서 직접 생산하고 제작하고 있는데요^^

인건비가 낮은 제3국가에서 제작하는 많은 유럽 브랜드와 달리,

가죽, 패브릭 등 모든 소재와 부자재는 100% Made in Italy 의 여자가방이고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의 디자인이 롱샴가방과 약간 비슷한데요^^

롱샴가방처럼 심플하면서 럭셔리한 느낌이 드러나는 여자가방이고요!! ㅋㅋ..

일상의 외출용 가방으로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여자가방이네요~

moon_and_james-65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이 심플하지만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갖고 있는 여자가방인데요..ㅎㅎ

무난한 one/two tone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다른 여자가방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유니크하고 예쁜 패턴도 많고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이 디자인 뿐만 아니라 최고의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프라다의 원단과 루이비통의 가죽을 그대로 사용했다는데요~ ㅋㅋ

명품 여자가방을 부럽지 않는 최고의 품질을 가진 여자가방이네요!!~

moon_and_james-8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이 명품 여자가방 못지않는 품질과 가치를 가지고 있는데요^^

국내에 들어온 것 처음이고 아직 생소한 브랜드이지만..

현재 유럽, 일본, 싱가포르 등 여자가방 시장에서 뜨고 있는 여자가방 브랜드라고 하네요 ㅎㅎ..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의 국내 매장이 양재동에 있는데요^^

현재 양재동에 있는 프리미엄 멀티샵 "아바갤러리" 에서 판매하고 있고요!!

로베르타피에리 여자가방에 관심이 있는 분이 직접 보러 매장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로베르타피에리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